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국립현대미술관,2월4일~6일 설 연휴 서울관·과천관·덕수궁관·청주관 무료개방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문화

국립현대미술관,2월4일~6일 설 연휴 서울관·과천관·덕수궁관·청주관 무료개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준성 기자
2019-01-28 08:09:57

[국립현대미술관 제공]


28일 국립현대미술관(관장 직무대리 박위진)은 2월 4일부터 2월 6일까지 설 연휴 기간 중 과천관, 서울관, 덕수궁관, 청주관 무료 관람을 하고, 기해년 설맞이 이벤트 '새해 선물'을 2월 3일부터 6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국립현대미술관은 긴 설 연휴를 맞아 3일간 MMCA과천, 서울, 덕수궁 그리고 청주 4관 모두 무료로 개방한다.

하지만 서울관은 설 당일인 2월 6일, 청주관 설 당일 및 매주 월요일 휴관한다.

미술관은 또한 방문하는 관람객 대상으로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설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설 연휴 전날이자 이벤트 첫날 2월 3일(일) 미술관을 일찍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4개의 미술관에서 개관시간 10시부터 입장하는 순서대로 선착순 20명에게 국립현대미술관 개관 5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한 'MMCA 달력'을 선물한다.

2월 4일(월)부터 2월 6일(수)까지는 기해년‘황금돼지’해를 기념하여 미술관을 방문하는 돼지띠 관람객을 대상으로 국립현대미술관 초대권을 증정하는‘황금돼지띠 이벤트’를 진행한다.

돼지띠 관람객이 안내데스크에서 신분증을 제시하면 각 관별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4관 통합 초대권 2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서울관, 과천관, 덕수궁관에서는 미술관 전시안내 모바일(앱)을 설치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MMCA 메모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 연휴 동안 서울관 《마르셀 뒤샹》, 《하룬 파로키》, 과천관 《세상에 눈뜨다: 아시아 미술과 사회, 1960s-1990s》, 《문명》, 덕수궁관 <대한제국의 미술: 빛의 길을 꿈꾸다》, 청주관 개관특별전 《별 헤는 날: 나와 당신의 이야기》 등이 진행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스마일게이트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부영그룹
우리은행
KB희망부자
메리츠증권
신한라이프
국민은행
대원제약
신한은행
신한금융
경남은행
넷마블
NH투자증권
하나증권
기업은행
하이닉스
KB증권
보령
하나금융그룹
주안파크자이
신한금융지주
kb_지점안내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