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흥행질주’ 뮤지컬 ‘신비아파트· 고스트볼X의 탄생'...객석 점유율 98% 기록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문화

‘흥행질주’ 뮤지컬 ‘신비아파트· 고스트볼X의 탄생'...객석 점유율 98% 기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2019-02-25 09:39:56

[사진=CJ ENM 제공]

뮤지컬 ‘신비아파트’가 역대급 기록들을 남기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CJ ENM 뮤지컬 신비아파트 시즌2 ‘고스트볼X의 탄생’ 서울 앵콜 공연이 지난 24일 한전아트센터에서의 공연을 끝으로 51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뮤지컬 신비아파트 시즌 2 ‘고스트볼X의 탄생’ 서울 앵콜 공연은 지난 1월2일 개막해 총 94회 공연을 이어왔다. 마지막 공연까지 누적 관객수 6만명을 기록했으며, 최고 유료 객석 점유율 98%를 차지했다.

이번 앵콜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사이트에서 티켓이 오픈된 12월 마지막 주부터 2월 4주차까지 10주간 부동의 1위를 유지했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 관계자는 “지난 여름에 이어 이번 뮤지컬 신비아파트 시즌2의 서울 앵콜 공연에 뜨거운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관객 여러분에게 너무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즌 공연으로서 가족 관객들에게 최고의 작품성과 즐거움을 보장하는 ‘뮤지컬 신비아파트’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뮤지컬 신비아파트 시즌2 ‘고스트볼X의 탄생’은 지하국대적을 소멸시킨 후 고요하고 평화롭던 신비아파트에 어둠의 기운을 가진 귀신들과 저주의 인형 벨라가 흑마법을 걸며 일어나는 사건들을 다룬다. 특히, 애니메이션을 접목한 영상 효과, 홀로그램 등을 활용한 화려한 무대효과로 생생한 현장감을 제공하고 유쾌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따라 하기 쉬운 음악과 춤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서울 공연 인기에 힘입어 오는 3월부터는 부산, 대전 등 13개 지역서 투어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화손해보험
기업은행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신한은행
KB희망부자
하이닉스
KB증권
여신금융협회
경남은행
국민은행
하나금융그룹
넷마블
신한금융
하나증권
신한라이프
미래에셋자산운용
대원제약
KB금융그룹
우리은행
주안파크자이
부영그룹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메리츠증권
kb_지점안내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스마일게이트
보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