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어른들을 위한 동화...낭독뮤지컬 ‘어린왕자’ 개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2019-03-08 09:49:18

[사진=HJ컬쳐 제공]

잃어버린 감성을 되살려줄 낭독뮤지컬이 관객들을 만난다.

어른들을 위한 동화 낭독뮤지컬 ‘어린왕자’가 8일부터 예스24스테이지 1관(구 대명문화공장 1관)에서 공연된다.

낭독뮤지컬 ‘어린왕자’는 지난 해 영원한 명작 생텍쥐베리의 ‘어린왕자’를 낭독뮤지컬이라는 새로운 장르로 선보이며 마음을 울리는 스토리와 감성적인 음악, 세련된 영상과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 받으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특히 낭독뮤지컬 ‘어린왕자’는 “정말 중요한 건 눈에 보이지 않아”, “내가 길들였다면 내가 책임져야 해” 등의 메시지를 통해 빠르게 변화 하는 시대에 잃어버린 감성을 되살리고 어른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진정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할 뿐만 아니라 시각적 장치는 최소화하고 이야기의 본질과 음악에 집중한다.

이번 낭독뮤지컬 ‘어린왕자’에는 ‘생텍쥐베리’역에 초연부터 함께 한 루이스 초이와 안정적인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정동화가 합류하여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어린왕자’역에는 폭 넓은 연기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박정원이 새롭게 합류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순수한 어린왕자의 매력을 선보였던 이우종이 다시 한 번 돌아온다.

또한 ‘장미’, ‘뱀’, ‘여우’ 등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매력적인 캐릭터로 사랑 받은 ‘코러스’역에는 개성 있는 연기력의 소유자 김리와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주목 받고 있는 김환희가 무대에 오른다.

한편 낭독뮤지컬 ‘어린왕자’는 4월7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펼쳐진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경남은행
한화손해보험
기업은행
신한금융
대원제약
lx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스마일게이트
KB희망부자
미래에셋자산운용
kb금융그룹
DB
KB희망부자
하이닉스
하나증권
메리츠증권
NH투자증권
kb_지점안내
주안파크자이
신한은행
넷마블
KB증권
부영그룹
신한라이프
우리은행
신한금융지주
국민은행
보령
대한통운
여신금융협회
미래에셋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