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수정의 호텔 in

캐릭터와 하룻밤, 동심 자극 '호캉스'

기수정 기자2019-04-22 00:02:00
롯데호텔, 공룡메카드와 협업 워커힐, 요괴메카드 행사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스위트, 짱구로 꾸민 객실
바야흐로 호캉스 전성시대다. 어린이날도 예외는 아니다. 다가오는 5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호텔업계에서는 국내외 유명 캐릭터 각양각색의 어린이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인기 캐릭터 짱구부터 무민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
아이와 함께 긴 연휴를 어떻게 보낼지 고민한다면 호텔업계에서 선보이는 어린이날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자녀가 공룡 덕후라면? 롯데호텔 서울x공룡메카드 어린이날 특별 체험전
 

개구쟁이 소년 나용찬이 마을 뒷산에서 살아있는 작은 공룡을 발견하게 되면서부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애니메이션 '공룡메카드 [사진=롯데호텔 제공]

전국의 어린이들을 ‘공룡 덕후’로 입문시킨 ‘공룡메카드’가 롯데호텔 서울에 온다. 

롯데호텔 서울은 오는 5월 1일부터 6일, 매일 오전11시부터 밤 8시까지 메인타워 37층 가넷룸에서 아동 동반 가족 단위 투숙객을 대상으로 ‘롯데호텔서울X공룡메카드 어린이날 특별 체험전’을 진행한다.

공룡메카드 완구체험존에서는 공룡메카드 컬러링과 3D 입체퍼즐을 만들어 볼 수 있고 채집존에 가서 공룡 피규어를 직접 찾아볼 수 있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에어바운스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등 다양한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5월 4일과 5일 양일 오후 4시에는 전문 MC가 진행하는 토너먼트 배틀 대회가 열린다. 캐릭터 싱어롱(Sing along) 공연도 펼쳐지니 참고해도 좋다.

특별 체험전의 입장료는 자율 기부제로 운영되며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어린이 복지사업에 기부될 예정이다.

◆인기 캐릭터 요괴메카드 빠질 수 없죠~ 워커힐,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어린이날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요괴메카드'와 협약을 맺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과 5일 양일간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를 펼친다.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요괴메카드를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3부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요괴메카드 특별판 애니메이션 상영과 함께 요괴메카드 캐릭터 콘셉트의 6코스 스페셜 메뉴를 식사로 제공하고 특별한 선물(요괴메카드 완구 1종)도 증정한다. 

특히 워커힐 호텔 유료 멤버십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어린이날을 맞아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와 함께 워커힐에서 특별한 하루를 즐기고자 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요괴소환’ 객실 패키지 4종도 선보인다.

요괴메카드 특별 이벤트 참가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고객의 취향에 따라 그랜드 워커힐 또는 비스타 워커힐 1박을 선택할 수 있다. 

◆짱구와 함께 즐기는 호캉스···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어린이날을 맞아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다' 패키지를 판매한다.[사진=서울드래곤시티 제공]

서울드래곤시티는 어린이날을 맞아 인기 만화 캐릭터 짱구 콘셉트룸을 포함한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슈퍼울트라 파워 호캉스 패키지를 이용하면 짱구 캐릭터 용품으로 꾸며진 노보텔 스위트룸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체크아웃 시에는 객실에 비치됐던 짱구 용품을 제공한다.

짱구 페스티벌 테마파크 2인 입장권 및 노보텔 스위트 식음 바우처도 추가로 준다. 이 패키지는 5월 3일부터 6월 2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노보텔 스위트 1박과 더불어 짱구 캐릭터 인형 1개, 짱구 페스티벌 테마파크 2인 입장권 및 노보텔 스위트 식음바우처가 포함된다. 이 패키지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