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5월 4일 서대문구 홍제천 변서 제97회 어린이날 큰잔치..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문화

​5월 4일 서대문구 홍제천 변서 제97회 어린이날 큰잔치..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빈 기자
2019-05-03 00:00:00

2018년 서대문구 어린이축제[사진=서대문구 제공]

5월 4일 서대문구 홍제천 변 '8개 마당 60개 코너'서 제97회 어린이날 큰잔치가 진행된다.

제97회 어린이날 큰잔치 ‘제12회 서대문구 어린이축제’가 어린이날을 하루 앞둔 5월 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홍제천 폭포마당 일대에서 열린다.

(사)서울청소년효행봉사단 주최로 백련교에서 홍연2교에 이르는 홍제천 변 800m 구간에 8개 마당 60개 코너가 마련되며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곳에서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펼쳐져 특히 서울 서북권 주민들은 멀리 가지 않고도 가까운 곳에서 어린이날을 미리 즐길 수 있다.

어린이들은 △놀이마당에서 에어바운스를 △신나는마당에서 미니바이킹과 스트레스팡팡을 타 보고 △가족마당에선 도전 농구왕, 백발백중 사격왕, 잡아라 두더지 게임을 해 볼 수 있다.

△재미마당은 도전 열쇠를 찾아라, 미션임파서블 △스포츠마당은 빙글빙글 원판, 계란판과 탁구공 △체험마당은 찾아가는 이동 동물원, 천체관측장비와 육군무기 전시, 경찰장비와 소화기 체험, 심폐소생술 프로그램 등으로 꾸며진다.

△이벤트마당에선 풍물놀이와 태권도시범 등이 펼쳐져 흥겨운 볼거리를 더한다. 제97회 어린이날 큰잔치에선 먹거리마당 이용을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이 무료로 운영된다. 이날 행사는 어린이들을 위한 비영리 순수 축제마당으로 잡상인은 출입할 수 없다.

제97회 어린이날 큰잔치와 함께 서대문자연사박물관에선 5월 5일 어린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초등학생 200여 명이 참여하는 그림그리기대회가 열린다.

서대문자연사박물관과 서대문형무소역사관은 평소 매주 월요일이 정기 휴관일이지만 대체공휴일인 5월 6일 월요일에는 정상 운영되고 대신 다음 날인 7일 화요일에 휴관한다. 또 두 곳 모두 어린이날 당일 하루,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는 무료로 입장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_지점안내
신한금융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미래에셋자산운용
보령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하나증권
기업은행
메리츠증권
한화손해보험
신한라이프
NH투자증권
신한은행
KB증권
주안파크자이
KB희망부자
국민은행
대원제약
하이닉스
부영그룹
경남은행
여신금융협회
스마일게이트
한화손해보험
넷마블
DB
우리은행
kb금융그룹
신한금융지주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