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올 서울국제도서전 신간발표 선정, 손미나의 ‘내가 가는 길이 꽃길이다’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올 서울국제도서전 신간발표 선정, 손미나의 ‘내가 가는 길이 꽃길이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빈 기자
2019-06-21 00:00:00

한빛비즈(주) 펴냄

[사진=아주경제DB]

손미나(46)가 자기계발 에세이 ‘내가 가는 길이 꽃길이다’ 저자로 돌아왔다. 손미나는 가슴 뛰는 여행기를 선물하던 여행 작가이자 전 KBS 간판급 인기 아나운서다.

‘내가 가는 길이 꽃길이다’에는 KBS 아나운서에서 여행 작가, 스타트업 CEO, 허프포스트 편집인, 인생학교 교장 등 인생의 갈림길마다 놀라운 선택을 할 수 있었던 손미나의 비밀이 모두 담겨 있다.

남들보다 멀리, 남들과는 다른 시각을 갖고 살아갈 수 있도록 가르쳐준 아버지, 인생에 휴식이 필요함을 깨닫게 했던 고3 시절, 사랑과 우정, 관계에 대한 개념을 재정립하게 만들어준 사람들과 자신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해 노력했던 순간들까지. 손미나는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길 위를 걷던 시간과 그 길에서 마주했던 사람들을 통해 얻은 지혜와 용기, 가슴 따뜻해지는 위로를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자 한다.

손미나의 ‘내가 가는 길이 꽃길이다’는 2019 ‘서울국제도서전’ 신간발표 ‘여름, 첫 책’으로 선정됐다.

올 ‘서울국제도서전’은 6월 19~23일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사)대한출판문화협회(회장 윤철호) 주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 이하 문체부) 후원으로 진행된다.

올해로 25회를 맞이한 서울국제도서전은 국내 최대 규모의 책 축제다. 이번 서울국제도서전에는 국내 312개사와 주빈국인 헝가리를 비롯해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중국 등 41개국의 117개사가 참여한다.

올해 서울국제도서전의 주제는 ‘출현(Arrival)’이다. 도서전을 통해 앞으로 다가올 책의 미래, 그리고 우리가 마주하게 될 책 너머의 세계를 조망한다. 도서전 홍보대사로는 철학자 김형석, 작가 한강, 모델 한현민이 활약한다. 도서전 기간 중 독자들과의 특별한 만남도 준비돼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대원제약
기업은행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보령
넷마블
kb_지점안내
KB증권
메리츠증권
부영그룹
KB금융그룹
경남은행
NH투자증권
신한라이프
신한은행
DB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국민은행
스마일게이트
신한금융
하나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하이닉스
주안파크자이
하나증권
한화손해보험
우리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신한금융지주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