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예술의전당, 골드회원 기프트 카드 발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2019-07-01 13:53:22

박양우 문체부 장관, 1호 골드회원 기프트카드 구입

[ 박양우 장관과 유인택 사장. 사진=예술의전당 제공]

예술의전당이 새로운 기프트 카드를 발행했다.

예술의전당(사장 유인택)은 “7월1일부터 연회비 10만원의 ‘골드회원 기프트카드’ 판매를 개시했다”고 전했다.

예술의전당은 “다양한 혜택을 통해 일반 시민의 공연·전시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가족과 친구, 지인에게 관람기회를 선물할 수 있도록 ‘기프트카드’ 형태로 발매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기프트카드 수령자는 기존 유료회원 등급 중 골드회원에 상당하는 회원자격을 가지게 된다.

기프트카드로 가입하는 골드회원에게는 공연 전시 할인 최대 40%, 회원 선예매 혜택(일반 회원보다 빠른 예매) ,12시간 무료주차권 12장 증정, 공연 프로그램북 교환권 12장 증정, 회원한정 티켓 특가세일 (싹 딜, 하루 2시간 한정수량), 예술의전당 회원음악회 초청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기프트카드는 예술의전당 서비스플라자 방문 또는 콜센터를 통해 매수 제한 없이 구입 가능하며, 선물 받은 카드 소지자는 구입일자로부터 2년 이내에 카드의 일련번호를 인증 받아 가입하면 된다. 회원자격은 가입일로부터 13개월이며 예술의전당 정기간행물은 e북으로 구독할 수 있다.

유인택 사장은 “이번 골드회원 기프트카드 런칭으로 우리 문화예술계가 보다 많은 관람객과 만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며 “생일이나 결혼, 졸업, 입학 등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에게 선사할 수 있는 품격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1호 골드회원 기프트카드는 박양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구입하였고, 문화저변 확대에 뜻을 같이 하는 발레리나 김지영(前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과 인상우 (에코앤에코 대표) 씨도 기프트카드를 구입했다.

예술의전당 유료 회원은 1989년부터 모집을 시작했으며 올 6월 기준으로 연회원 1만4600여명 규모다. 이 중 골드회원은 5273명으로 국내 문화예술기관 중 최대 규모다. 무대 리허설 관람, 백스테이지 투어, 콘서트 강의 등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들로 높은 재가입율을 이어가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국민은행
여신금융협회
kb_지점안내
하나금융그룹
신한금융
KB금융그룹
메리츠증권
스마일게이트
보령
주안파크자이
신한금융지주
넷마블
신한은행
KB증권
기업은행
신한라이프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하이닉스
NH투자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부영그룹
경남은행
대원제약
kb금융그룹
하나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