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특급호텔의 애프터눈 티, 집에서 여유롭게 즐겨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2019-10-06 15:34:29

롯데호텔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 애프터눈 티 에디션 한정 판매

[사진=롯데호텔 제공]

올가을에는 애프터눈 티를 마시러 외출하는 대신 집에서 느긋하게 차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해 보자.

롯데호텔의 프리미엄 호텔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ALL THAT HOTEL)’이 ‘홈카페족(Home Cafe+族)’을 겨냥해 집에서도 특급호텔의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에디션’을 10월 한 달 간 한정 판매한다.

롯데호텔의 호텔리어가 큐레이팅한 욕실 에디션, 홈캉스 에디션 등의 상품을 ‘셀렉션 박스(Selection Box)’에 담아 배송하는 올댓호텔은 집에서 특급호텔의 품격을 그대로 누릴 수 있게 한 서비스다.

매월 신상품 판매가 조기 마감될 정도로 올댓호텔은 ‘홈족(Home+族, 집에서 여가를 보내는 사람)’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0월에는 특별히 롯데호텔의 라운지를 내 집 테이블에 옮겨 놓은 것처럼 연출할 수 있도록 ▲티팟 1세트(티팟, 티 스트레이너, 티팟 워머) ▲티컵 앤 소서 2세트 ▲프랑스 명품 차 ‘다만 프레르(Dammann Freres)’ 티 2종(자흐뎅 블루, 구 뤼스 더치카)으로 구성된 에디션을 선보인다.

티팟 세트는 독일 명품 도자기 브랜드 ‘타펠슈테른(Tafelstern)’의 제품으로 현재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16층 르 살롱과 메인 타워 1층 페닌슐라 라운지 & 바에서 동일한 제품이 사용되고 있다. 함께 동봉된 ‘팁카드’에는 ‘호텔리어가 알려주는 홍차 맛있게 우리는 방법’이 소개돼 있다.

전통 프랑스 식기 브랜드 ‘레글르(Legle)’의 제품인 티컵과 소서(Saucer, 찻잔 받침) 역시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르 살롱과 페닌슐라 라운지 & 바에서 이용 중이다. 

애프터눈 티 에디션의 핵심인 홍차 2종은 프랑스 명품 차 브랜드 다만 프레르 제품으로 구성됐다. 역시 시그니엘서울 79층 더 라운지와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르 살롱에서 사용 중이다. 

에디션은 롯데호텔 디지털 매거진 ‘LHM’의 올댓호텔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미래에셋
신한은행
대원제약
신한라이프
여신금융협회
부영그룹
kb금융그룹
kb_지점안내
기업은행
경남은행
하이닉스
메리츠증권
보령
신한금융지주
lx
KB희망부자
하나증권
우리은행
NH투자증권
대한통운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하나금융그룹
DB
신한금융
KB금융그룹
넷마블
KB증권
KB희망부자
국민은행
스마일게이트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미래에셋자산운용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