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번주 금융상품] 새마을금고 실버케어공제, 신한 프리멤버스 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지수 수습기자
2019-10-12 07:00:00

가입 고객 휴대폰 연락처에 있는 지인 가입시 우대금리 주는 상품 출시

자료사진.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제공]


이번주 금융권에는 노인성 질환 집중 케어 상품과 소상공인 전용 멤버십, 중소기업을 위한 환변동보험 상품, 지인을 초대하면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적금이 출시됐다.

12일 금융권에 따르면 새마을금고는 치매 및 노인성 질환을 집중 케어하는 상품인 '무배당 MB 더좋은 실버케어공제'를 선보였다. 실버케어공제는 치매정도에 따라 단계별로 치매진단급여금을 지급한다.

치매보장개시일 이후 경도치매(CDR 1점) 진단확정시 최대 300만원, 중등도 치매(CDR 2점) 진단확정시 최대 600만원, 중증치매(CDR 3점) 진단확정시 최대 3000만원을 보장한다. 이미 지급한 진단금은 차감 후 지급한다.

또한 특약을 통해 중증치매 진단확정시 매월 간병비를 종신토록 지급하고 치매 원인의 약 70%를 차지하는 알츠하이머병, 파킨슨병의 진단금을 준다. 치매 외에도 대상포진, 통풍 등 노인성 질환과 류마티스 관절염, 인공관절 수술, 백내장·녹내장 수술 등을 보장한다.

신한카드는 소상공인 전용 멤버십 서비스인 '신한 프리멤버스(이하 프리멤버스)'를 출시했다. 프리멤버스는 영세·중소 및 창업 가맹점을 대상으로 하며 패밀리회원과 골드회원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패밀리회원은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제공되며, 골드회원은 가맹점 마케팅 플랫폼 마이샵(MySHOP) 마케팅 비용이 지원된다. 프리멤버스는 마이샵 가맹점주용 애플리케이션 '마이샵 파트너'에서 가입할 수 있다. 패밀리회원 중 마이샵 마케팅을 진행하는 가맹점주에게 골드회원 등급이 부여된다.

SBI저축은행은 가입 고객의 휴대폰 연락처에 있는 지인이 상품에 가입하면 본인과 지인이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인 '사이다뱅크 인맥적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12개월 만기 정기적금 상품으로, 월 납입금 최대 30만원, 약정금리 2.5%(만기적용금리)에 인맥우대금리 1.0%가 적용된다. 지인 1명당 0.2%포인트를 받고, 최대 5명까지 초대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넷마블
KB희망부자
미래에셋자산운용
메리츠증권
기업은행
스마일게이트
KB증권
신한은행
kb_지점안내
신한금융지주
대한통운
DB
우리은행
kb금융그룹
하이닉스
한화손해보험
신한라이프
하나증권
미래에셋
대원제약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경남은행
부영그룹
KB희망부자
국민은행
NH투자증권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신한금융
여신금융협회
보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