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조현미의 주말 장바구니] 1~3일 파머스마켓·써브웨이 1+1 행사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2019-11-01 11:30:00

남양 얌얌스낵·일동후디스 건강식품 체험단 모집…인터파크, 세노비스·에티카 할인

●전국친환경농업인연합회가 1~3일 서울 은평구 서울혁신파크에서 농가들이 직접 참여하는 ‘농부의 식탁 가을걷이 축제’를 연다.

전국 농가가 직접 기르고 가공한 농산물을 선보이는 파머스마켓으로, 가을태풍으로 어려움에 빠진 농가와 건강한 먹거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행사라고 주최 측은 설명했다.

제주귤을 비롯해 유기농 식혜·장류, 블루베리, 채소류, 건어물, 산양삼, 고구마, 김치류 등을 판매한다. 태풍피해 과수농가돕기 일환으로 사과와 에코백, 100만원 상당 농산물상품권을 주는 행사도 연다.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
 

‘2019 농부의 식탁 가을걷이 축제’ 포스터. [자료=전국친환경농업인연합회 제공]


●써브웨이는 1일 오후 2~5시 ‘월드샌드위치데이 2019’를 연다. 이 행사는 샌드위치 1개를 사면 1개를 더 주고 추가 1개는 기부하는 써브웨이 글로벌 사회공헌이다.

올해는 ‘좋은 일을 하면 좋은 일이 일어난다’는 주제로, 판매된 샌드위치수만큼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전달한다. 미군 부대를 제외하고 전국 364개 매장에서 진행하며, 15㎝ 제품 주문 때만 참여할 수 있다.

써브웨이 앰배서더(홍보대사)인 가수 강다니엘과 방송인 장성규, 인플루언서 박막례 할머니 응원영상과 댓글 응원 이벤트도 실시한다. 동원·오뚜기·동서 등 여러 협력사도 동참한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신선하고 맛있는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먹으면서 나눔이라는 기쁨을 경험할 수 있는 축제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조그룹 핼러윈 이벤트. [자료=사조그룹 제공]


●사조그룹은 오는 3일까지 ‘꼬마유령들에게 사탕대신 숯불구이맛 후랑크를 주세요~!’ 행사를 연다.

핼러윈을 기념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사조대림 간편간식 ‘숫불구이맛 후랑크’를 경품으로 주는 행사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사조그룹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뒤 ‘좋아요’와 함께 먹고 싶은 친구를 응모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50명을 뽑아 숫불구이맛 후랑크 편의점 모바일 상품교환권 2매를 준다.

●상하농원은 3일까지 ‘할로윈 좀비소탕작전’ 행사를 연다.

행사 기간 핼러윈 분장을 할 수 있는 호러분장실을 운영하고, 핼러윈 쿠키를 만들 수 있는 행사도 연다. 집중력·기억력·담력 등 5개 미션을 모두 마치면 상하목장 단호박수프와 프리미엄 스킨케어 궁중비책 등을 주는 용사미션카드 행사도 진행한다. 상하농원 직원들이 직접 유령으로 분장해 흥미를 높여준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특별하고 재미있는 경험과 자연이 전해주는 건강함을 직접 체험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남양유업이 얌얌 스낵 체험단을 모집한다. [자료=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오는 10일까지 신제품 ‘우리아이 처음 먹는 얌얌’ 체험단을 모집한다.

우리아리 처음 먹는 얌얌은 아이맞춤 영양간식으로 감자·양파·새우 3종으로 나왔다. 국내산 밀과 생새우, 생양파, 증숙감자 등으로 만들었다. 지퍼백 형태여서 보관이 편하다.

체험단 신청은 남양유업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할 수 있다. 모두 50명을 뽑아 얌얌스낵 3종을 제공한다. 홈플러스에선 6일까지 한 개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1+1 행사도 연다. 

김소현 남양유업 마케팅전략실장은 “영유아 전문브랜드 아이꼬야 뒤를 잇는 어린이용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면서 “아이들에게 다양한 미각체험뿐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에 대한 고민을 담아 얌얌 시리즈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 제품은 △후디스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후디스 프로바이오틱스 △후디스 DHA 키즈 △후디스 오메가-3다.

오는 17일까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 체험단 신청 페이지에 들어가 원하는 제품과 이유 등을 적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18일 발표한다.

●인터파크가 3일까지 ‘세노비스X에티카 건강한 만남’ 행사를 연다.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가을철을 맞아 미세먼지용 필터 마스크와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하는 행사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주요 제품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프로폴리스 60캡슐X2박스 △트리플러스 우먼 90캡슐, 패션 미세먼지 마스크 브랜드 에티카 신제품인 △베이직 마스크 KF94 30매 △밸브형 마스크 KF94 21매 등이 있다.

구매 제품에 따라 프로폴리스 스프레이와 에티카 밸브형 마스크, 에티카 마스크 케이스 등도 선착순으로 준다. 세노비스를 사면 에티카 베이직 마스크 10매를, 에티카 구매 땐 세노비스 미니 프로폴리스를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는 이번 기획전에 쓸 수 있는 최대 17%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CJ오쇼핑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방송. [사진=CJ ENM 제공]


●CJ ENM 오쇼핑부문은 다양한 겨울 계절가전을 판매한다. CJ오쇼핑은 오는 2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경동나비엔이 만든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더 케어’를 초특가에 선보인다. TV홈쇼핑 최초로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 30만원대 온수매트를 월 1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살 수 있다.

3일엔 ‘LG 베스트데이 특집전’을 열고 코트·패딩 등 겨울철 의류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LG 트롬 건조기와 스타일러 등을 판매한다. 60개월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LG 김치냉장고도 증정할 예정이다.

CJ EM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월동 준비에 나선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겨울 필수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그룹 현대리바트가 오는 12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인기 제품을 최대 60% 저렴하게 판매한다.

침실·거실·서재가구 등 400여종은 28~60% 할인한다. 꼼므1200 아이 책상·의자세트는 10만6800원에, 뉴트 리클라이닝 가죽 퀸 침대는 40만6500원에 각각 살 수 있다.

10만원 이상 사면 8%(최대 8000원), 20만원 이상 구매 땐 4%(최대 2만5000원) 할인쿠폰을 각각 준다. 주방제품을 100만원이나 200만원 이상 사면 각각 1만원과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의 ‘스테이 위드 비비고 패키지’ 상품. [사진=신라스테이 제공]


●신라스테이가 외국인 전용 CJ제일제당 비비고 쿠킹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스테이 위드 비비고’ 패키지를 선보였다.

패키지는 쿠킹클래스와 스탠다드 객실 1박, 비비고 소고기죽·비비고 단호박죽·비비고칩 오리지널 등이 든 웰컴 기프트로 구성됐다.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 6곳에서 22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쿠킹클래스는 영어로 진행하며 전문강사 시연과 실습, 시식으로 이뤄진다.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떡만둣국·떡갈비·잡채 등을 만든다.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신라스테이에 투숙한 외국인도 참여할 수 있다.

●캐슬렉스 제주 골프클럽이 내년 1월 15일까지 ‘제주 열흘 살기’ 패키지를 판매한다.

최근 10일가량 휴가를 내 제주를 찾는 직장인 등을 위한 상품이다. 10박11일 간 객실만 이용하는 룸온리 상품은 99만원, 퍼블릭 10회를 포함한 패키지는 129만원에 선보인다.

방 2개와 욕실 2개, 큰 거실과 주방이 이는 112㎡(약 34평) 크기 객실을 제공한다. 내부엔 세탁기·대형 냉장고·전기밥솥·전자레인지 같은 가전제품을 모두 갖추고 있다. 전기차량 충전소 등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다. 전용 주차장과 출입구가 있어 조용하고 한적한 것도 특징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경기도 수원시 프라이스홀릭 롯데아울렛 광교점 전경.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쇼핑이 경기 수원시 영통구에 있는 롯데아울렛에 리퍼브 전문매장인 ‘프라이스홀릭’을 열었다. 리퍼브(refurb)는 단순 변심 등으로 반품됐거나 매장 전시나 재고 상태인 제품을 파는 것을 말한다.

330㎡(100평) 규모로 개점한 프라이스홀릭은 온라인몰이나 홈쇼핑 등에서 단순 변심으로 교환·반품된 가전제품과 주방용품, 의류, 유아용품 등을 판매한다. 가격은 정상가보다 10~80% 저렴하다.

개점을 기념해 오는 5일까지 특가 상품전도 연다. LG 스타일러는 5개 한정으로 119만원, 다이슨 V10 무선청소기는 30개 한정으로 11만9000원 등에 선보인다.

임태춘 롯데백화점 식품리빙부문장은 “리퍼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화하는 데 맞춰 전문매장을 만들었”면서 “아웃렛을 찾는 합리적인 고객 수요에 맞춰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매치스패션의 레이(RAEY)가 2일 서울 서초구 나루터로에 있는 챕터원 에디트에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연다.

레이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분위기 있는 유니섹스 스타일을 선보이는 매치스패션 자체 레이블이다. 모든 제품은 윤리적인 방식으로 만들며,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소재로 정갈한 실루엣을 선보인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인터파크투어의 뉴질랜드 전세기 여행상품 안내. [자료=인터파크투어 제공]


●인터파크투어가 대한항공 전세기로 떠나는 뉴질랜드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정반대 추위를 피해 많이 찾는 대표 여행지로 꼽힌다. 오클랜드로 들어가 크라이스트처치에서 귀국하는 7박9일 일정으로 구성됐다. 출발 기간은 12월 24일부터 내년 2월 25일까지다. 뉴질랜드는 남반구에 있어 우리나라와 계절이 정반대다. 12월에서 2월 사이는 기온이 20도 내외여서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로 꼽힌다.

판매 상품은 △뉴질랜드 남북섬 9일+와이헤케 아일랜드+밀포드사운드(259만9000원부터) △뉴질랜드 남북섬 9일+타즈만 빙하투어+호빗마을+와이토모동굴+팜투어(299만9000원부터) △뉴질랜드 세미패키지 9일+노쇼핑+호빗마을+마운트쿡+오클랜드 익스플로러 버스티켓(330만9000원부터) 등이다.

●바이오일레븐(대표 조규윤)은 자사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를 온라인으로 살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했다.

드시모네 모바일 상품권은 3만원권·5만원권·10만원권 세 종류로 나왔다. 드시모네 공식몰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네이버 스토어팜과 옥션 등에서 판매한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모바일 상품권을 원하는 고객이 많아 이번 상품권을 만들었다”면서 “지속적인 고객소통으로 ‘장 건강’을 더욱더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미래에셋
여신금융협회
우리은행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KB증권
보령
신한은행
넷마블
스마일게이트
lx
기업은행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신한금융지주
하나증권
신한금융
한화손해보험
부영그룹
주안파크자이
메리츠증권
하이닉스
미래에셋자산운용
대한통운
kb_지점안내
신한라이프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경남은행
대원제약
DB
국민은행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