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獨 하이델베르크대 의료진 센트럴서울안과 방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2019-11-21 00:00:00

검사·치료과정과 수술시설 둘러봐…임상성과 의견교환도

지난 11일 서울 용산구 이촌로에 있는 센트럴서울안과를 방문한 독일 하이델베르크대 안과병원 교수진이 이 병원 의료진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센트럴서울안과 제공]


백내장 분야에서 권위를 인정받는 독일 대학 소속 의료진이 센트럴서울안과를 찾았다.

센트럴서울안과는 최근 독일 하이델베르크대 안과병원 교수진이 병원을 방문했다고 20일 밝혔다.

하이델베르크대 안과병원은 1386년 세워진 세계에서 두 번째로 오래 역사를 가진 곳이다. 백내장과 굴절수술에 강점을 지니고 있다.

독일 의료진은 센트럴서울안과에서 이뤄지는 백내장 등에 대한 검사 과정과 수술시설, 치료 과정 등을 둘러봤다. 임상·수술 결과에 대한 설명도 들었다. 이들은 센트럴서울안과가 보유한 학술적 성과와 풍부한 임상 경험을 높이 평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균형 센트럴서울안과 원장은 “하이델베르크대 백내장·굴절수술 전문가들과 깊이 있는 관련 논의 시간을 가져 뜻깊었다”면서 “앞으로도 신뢰도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센트럴서울안과는 2011년 개원했다. 선진 수술법 도입과 함께 활발한 학술 활동도 하고 있다. 세계적인 권위를 지닌 세계안과학회(WOC)에서 2회 연속 학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경남은행
메리츠증권
미래에셋
미래에셋자산운용
kb_지점안내
넷마블
KB증권
스마일게이트
KB희망부자
신한금융
NH투자증권
부영그룹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국민은행
대한통운
한화손해보험
신한은행
기업은행
여신금융협회
하이닉스
대원제약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주안파크자이
kb금융그룹
하나증권
우리은행
KB금융그룹
DB
보령
신한라이프
신한금융지주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