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현대엔지니어링, 복합시설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 공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동현 기자
2019-12-02 13:41:46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 조감도.[사진=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현대엔지니어링은 고양 덕은지구 업무 2·3블록에서 오피스텔과 오피스, 판매시설이 함께 갖춰진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을 공급한다.

지하 6층에서 지상 최고 17층이며 총 1229실이다. 이 가운데 오피스텔은 735실이다. 오피스텔은 48㎡(계약면적 기준)이며 단층형과 다락형으로 공급된다.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이 위치한 덕은지구는 서울 마포구와 강서구를 연결하는 가양대로를 사이에 두고 서울 마포구 상암동과 마주하고 있다.

MBC본사와 YTN, CJE&M 등의 미디어 기업들이 몰려 있는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DMC) 업무시설과 반경 약 2.5km 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가양대교를 건너면 LG사이언스파크, 코오롱 생명과학 등이 있는 마곡지구가 자리하고 있다.

가까운 거리에 남서측으로부터 남동측까지 난지 한강공원 및 월드컵공원이 이어지는 쾌적한 주거 및 업무환경을 갖췄다.

덕은지구 인근에 위치한 국방대학교가 충남 논산으로 이전(2017년 9월 완료)후 부지를 매입한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가 도시개발사업을 추진 중이다.

국방대학교 부지(30만3000㎡)의 개발이 본격화 되면 기존 상암DMC와 덕은지구 여기에 국방대학교 부지까지 연계 되면서 서울 서부권의 신 주거·업무지역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 오피스텔은 계약면적 48㎡로 동일하며, 단층형과 다락형 2가지로 설계됐다.

타입마다 천장고가 다르며 각 층에는 복도와 연결된 공용발코니 4개소가 설치(2층에는 1개소)된다. 단층형 오피스텔은 천장고가 2.4m이며 우물천장은 이보다 높은 2.5m다. 다락형도 천장고가 3.6m이며 우물천장은 3.8m에 달한다

다락형의 경우 계단 하부 일부를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전기오븐, 빌트인냉장고, 빌트인세탁기, 전기쿡탑, 주방후드, 분리형 비데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입주는 2023년 2월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신한라이프
국민은행
주안파크자이
기업은행
신한금융
경남은행
부영그룹
하나증권
대원제약
한화손해보험
신한은행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넷마블
kb_지점안내
메리츠증권
하이닉스
미래에셋자산운용
보령
하나금융그룹
신한금융지주
스마일게이트
KB증권
KB희망부자
우리은행
NH투자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