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조현미의 뷰티잇템]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론칭…DPC 90% 할인전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2020-01-14 10:00:26

휴젤, 병원전용 화장품 ‘피알포’ 출시…끌레드벨, 새 뮤즈로 김희애 발탁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의 샤워오일.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를 선보였다. 필보이드는 혼자서 개인 시간을 보내는 욕실에서 사용하는 제품을 주로 내놓는다.

첫 제품은 ‘필보이드 샤워오일’이다. 다섯 가지 종류로 출시되는 샤워오일은 세계적인 향료업체와 손잡고 개발한 특별한 향이 특징이다. 샤워 때 풍성한 발향과 이후 잔향이 감각적인 샤워 시간을 만들어준다.

약산성 세정용 포뮬러가 피부 유수분균형을 돕고, 로즈힙열매 등에서 추출한 오일 성분은 피부를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게 해준다. 200㎖, 5만원대.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이 병의원 화장품 ’피알포([PR]4)’를 새로 선보였다. 피알포는 Proven(검증)·Prime(주요성분)·Promotive(촉진)·Professional(전문가) 등을 의미한다. 레이저 등 시술로 인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시술 효과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피부재생·장벽 회복을 돕는 휴젤이 개발한 성분인 ‘에이치이씨엠(H.ECM) 리포좀’이 들어있다. 이 성분은 피부 진피를 구성하는 핵심성분인 콜라겐·히알루론산·프로테오글리칸으로 만들어졌으며, 리포좀 공법을 더해 흡수력을 높였다.

첫 출시 제품은 시술 후 피부진정과 미백, 재생 등을 돕는 ‘컨센트레이트 2윅스 프로그램’이다. 휴젤 관계자는 “기존 필러·보툴리눔톡신 제제와 시술 관리 화장품을 통해 토털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 말했다.
 

   플로우의 ‘오일수 새틴핏 미니립스틱’. [사진=플로우 제공]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플로우가 ‘오일수 새틴핏 미니립스틱’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고광택 오일과 보습 성분이 촉촉하고 생기있는 입술을 연출한다. 플로우 독자성분인 오일수는 입술 유수분균형도 챙긴다. 1.2g짜리 작은 크기라 가지고 다니기 편하다. 색상은 모던 레드·이지 레드·새틴 오렌지·로지 코랄·내추럴 누디 등 5종으로 나왔다. 1.2g, 9900원.

●아리따움이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펜슬’과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를 함께 출시했다.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펜슬은 민낯에도 부드럽게 발색되는 게 특징이다. 본래 눈썹결을 살리면서 자연스럽게 눈썹 사이 빈틈을 채워준다. 다섯 가지 색으로 나왔다. 펜슬 끝에 달린 애플리케이터는 눈썹결 정리와 자연스러운 블렌딩 효과를 돕는다. 연갈색·갈색·회갈색·적갈색·흑갈색 등 5종으로 나왔다. 1.14g, 8500원대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는 끈적임 없이 눈썹모를 한 올 한 올 코팅해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준다. 오랜 시간 흐트러짐도 없다. 라이트브라운·애쉬브라운·내추럴브라운·다크브라운 등 네 가지 색으로 출시됐다. 6.5g, 8500원대.
 

숨37°의 ‘로시크숨마 쉬어 커버 메탈 쿠션&골든 피니싱 팩트’. [사진=숨37° 제공]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숨37°가 2020년 첫 제품으로 ‘로시크숨마 쉬어 커버 메탈쿠션’과 ‘로시크숨마 골든 피니싱 팩트’를 출시했다.

로시크숨마 쉬어 커버 메탈쿠션은 뛰어난 밀착력으로 뭉침이나 들뜸 없이 피부 잡티를 균일하게 보완해주는 게 특징이다. 로시크숨마 스킨케어에 든 주요 성분도 담아 영양감도 느낄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광채와 커버력 24시간 유지력을 확인받았다. 15gX2개, 11만원대.

베이스 메이크업 마무리용인 로시크숨마 골든 피니싱 팩트는 매끄러운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편안한 느낌으로 번들거림 없이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다. 12g, 15만원대.

●바세린이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워시’와 ‘더블 모이스처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이들 제품에는 고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비타민E·히알루론산으로 만든 ‘바세린 모이스처 3컴플렉스’이 들어있어 보습 관리를 돕고 수분 손실을 방지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해준다. 파라벤 등 유해성분 5종을 쓰지 않았다.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워시에는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자일리톨 성분과 피부 안쪽부터 수분을 채워주는 보리추출물도 들어있다. 더블 모이스처 바디워시에는 민감한 피부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세라마이드와 윤기를 더하는 시어버터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각 800㎖, 1만900원.
 

키엘의 카카오톡 선물하기용 수분 크림 기프트 세트. [사진=키엘 제공]

 
●키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용 울트라 훼이셜 크림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기프트 세트는 ‘생일 축하해’와 ‘수고했어 오늘도’, ‘촉촉한 하루 보내’ 등 세 가지 메시지가 담긴 디자인으로 나왔다. 키엘을 상징하는 일러스트가 담긴 기프트 박스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피부 속건조까지 개선해주는 보습 제품이다. 4만원대.
 
●꼬달리가 베르가못과 화이트머스크 향이 어우러진 ‘테 드 비뉴 바디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달콤하고 감각적인 향이 특징이다. 바디 로션과 바디·헤어 오일로 구성됐다.

너리싱 바디 로션은 가벼운 제형이 끈적임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에 윤기를 준다. 항산화 효과가 있는 포도씨오일 등 식물유래오일이 깊은 영양감을 주고, 유수분균형을 유지한다. 200㎖, 3만2000원.

테 드 비뉴 바디·헤어 너리싱 오일은 몸과 모발에 함께 쓸 수 있는 제품이다. 감각적인 향기가 몸과 마음을 부드럽게 이완하고, 식물성 오일과 시어버터추출물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50㎖, 3만6000원.
 

입생로랑 뷰티의 새 스킨케어 라인 ‘퓨어샷’. [사진=입생로랑 뷰티 제공]

●입생로랑 뷰티가 스킨케어 라인 ‘퓨어샷’을 선보였다. 퓨어샷은 모로코 유리카가든에서 나오는 청정 포뮬러와 입생로랑 뷰티 기술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고농축 보습 에센스가 담긴 로션과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세럼 4종, 탄력 관리를 돕는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RMK가 2020년 봄·여름(S/S) 컬렉션으로 ‘컬러 유어 룩’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글로시하면서도 가벼운 제형 립스틱과 메탈릭한 반짝임이 특징인 아이섀도,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치크, 한정판 네일 등 모두 4종으로 나왔다.

립스틱 제품인 ‘컴포트 에어리 샤인’은 모두 15개 색상으로 출시됐다. 투명하게 올라오는 광택감과 밀착력을 지녔다.
 

DPC가 19일까지 신년세일 행사를 한다. [자료=DPC 제공]



●엠에스코(대표 서문성)의 DPC가 새해를 맞아 오는 19일까지 최대 90% 할인하는 행사를 한다.

행사 기간 스킨케어부터 색조 제품, 미용기기인 스킨샷 LED 마스크·스킨아이론 등을 할인한다. 리퍼브 기기는 65%까지 저렴하게 선보인다.

일정액 이상 사면 ‘루즈퓨르 슈에뜨 립스틱’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모든 회원에게 DPC 제품을 0원으로 살 수 있는 쿠폰도 준다.

●끌레드벨이 새 뮤즈로 배우 김희애를 발탁했다. 김희애는 기존 모델인 고소영과 함께 활동을 펼친다. 김희애는 지난달 끌레드벨 신제품 쿠션 출시 행사에 참석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끌레드벨 관계자는 “김희애가 지닌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해 뮤즈로 선정했다”면서 “끌레드벨 제품과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끌레드벨 새 광고모델 배우 김희애. [사진=끌레드벨 제공]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이닉스
kb금융그룹
스마일게이트
경남은행
하나증권
메리츠증권
NH투자증권
한화손해보험
부영그룹
신한금융지주
여신금융협회
넷마블
KB희망부자
우리은행
하나금융그룹
기업은행
신한라이프
한화손해보험
신한은행
주안파크자이
미래에셋자산운용
대원제약
KB희망부자
KB증권
국민은행
신한금융
보령
kb_지점안내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