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짧은 연휴 ‘틈틈이 접속’으로 아이템 챙겨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범종 기자
2020-01-24 14:14:00

캐릭터 성장 아이템 등 제공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사진=게임빌 제공]

설 연휴는 짧고 도로 정체는 길다. 온가족이 모여 하는 윷놀이보다 귀성길 즐겨야 할 게임에 관심이 가는 이유다. 이에 주요 업체들이 설 맞이 업데이트로 명절 분위기를 띄우고 있다.

◆꽉 막힌 고속도로, 홈런으로 뚫는다

게임빌 최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우주를 배경으로 스포츠와 육성시뮬레이션이 결합돼 선수 키우는 재미를 높였다. 게임 속 트레이너인 마선수는 110여종에 이른다.

다음달 3일까지 이어지는 ‘설 맞이 상차림 이벤트’를 활용하면 다양한 성장 아이템과 신규 트레이너를 얻을 수 있다. 관련 임무를 수행하면 성장 아이템은 물론 슈퍼스타 등급 트레이너 ‘헬렌’을 영입할 수 있다. ‘슈퍼스타즈 빙고’ 이벤트도 스타 트레이너 영입권과 다이아, 성장 메모리 등 팀 전력에 필요한 아이템을 계정별로 1회 얻을 수 있다.

컴투스 스포츠 게임도 명절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컴투스 프로야구 2020’과 ‘컴투스 프로야구 for 매니저’ 모두 설날 맞이 접속 이벤트로 게임 내 선물을 지급한다. 각각 ‘설날 사다리 이벤트’와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3D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스타’는 30일까지 매일 출석만 해도 선물을 제공하는 ‘스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신규 이용자가 일정 등급 레벨업을 하면 단계별 고급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3D 낚시 게임 ‘낚시의 신’에서는 연휴 동안 가족들과 나눈 음식들을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선물을 지급한다.
 

[사진=넷마블]

◆틈틈이 접속만 해도 아이템 한가득

넷마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설 연휴 접속자에게 '빛나는 영웅장신구 상자'와 '2020 설날 대박 상자' 등을 제공한다. 또한 출석 시 행운의 복판 이벤트로 영웅 장비 상자 획득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복주머니를 제공하는 빙고 이벤트 등도 마련된다.

이달 29일까지 '리니지2 레볼루션'에 접속하면 ‘풍등 날리기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이용자는 풍등을 날려 빛나는 무기와 방어구, 장신구 강화 주문서, 마프르의 가호, UR등급 초월의 돌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템은 '윷놀이 이벤트'로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임무를 마치면 신년 포춘 쿠키와 SR등급 일반 아가시온 선택상자, 마프르의 가호 등을 보상받는다.

넥슨 ‘트라하’는 24~27일 접속자에게 ‘소환수・펫・정령카드 희귀~전설’과 ‘빛나는 세공석’ 등으로 꾸려진 새해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23~29일에는 ‘정령카드 전설’과 ‘소환수・펫 전설’ 등을 제공한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에서는 23일 신규 영웅 2종을 공개하고 윷놀이 이벤트를 열었다. 경쟁전과 월드레이드, 모험 등 게임 속 게임을 하면 행운의 윷을 받게 된다. 이를 ‘고대 영웅 소환권’과 ‘최고급 영웅 소환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이 다음달 6일까지 열린다.

◆캐릭터에게 절하면 ‘아이템 세뱃돈’

귀성 후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잠시 틈을 내 PC 온라인 게임으로 보상을 챙긴 뒤 거실로 돌아가는 방법도 있다.

엔씨소프트 PC 온라인 MMORPG ‘리니지2’는 본서버와 각성서버에서 각기 다른 새해 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서버 ‘우두머리 흰 쥐, 경자를 지켜라!’ 이벤트는 다음달 5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NPC ‘용하쥐’를 통해 ‘쥐들의 소굴’로 입장한다. 이후 15분간 몰려오는 쥐떼를 물리쳐 ‘쥐방울’을 모을 수 있다. 쥐방울은 특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행운 주머니’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각성서버 신년 이벤트는 2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각 마을 내 NPC ‘숙자’에게 하루 한번씩 세배 하고 세뱃돈(아데나)과 여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이온'은 29일까지 '루키부키 상단의 설 맞이 대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이벤트 주화인 루키부키 주화를 얻을 수 있다. 24~26일 접속하면 한복 의상 아이템을 받는다. 매일밤 10시 지급되는 ‘럭키 다이스 주사위’로 럭키 다이스에 참여하면 루키부키 주화를 추가로 받는다. 이 기간 모든 필드와 전장에서 얻는 경험치와 AP(Abyss Point)가 2배 높게 적용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여신금융협회
DB
우리은행
미래에셋
부영그룹
신한금융지주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대한통운
미래에셋자산운용
기업은행
보령
하이닉스
kb_지점안내
주안파크자이
하나증권
lx
KB증권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국민은행
경남은행
넷마블
하나금융그룹
KB금융그룹
대원제약
KB희망부자
신한라이프
신한은행
메리츠증권
한화손해보험
NH투자증권
신한금융
스마일게이트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