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넥슨·넷마블 등 게임업체 "풍성한 설 이벤트 진행 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승룡 기자
2020-01-26 13:28:40

접속 및 미션 통해 다양한 아이템 제공

[사진=카카오게임즈]

 설 명절 연휴기간을 맞아 게임업체가 다채로운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M을 비롯해 V4, 트라하, 린: 더 라이트브링어, 삼국지조조전 ONLINE, 다크어벤저3, 액스(AxE), 카이저 등 인기 모바일게임 8종에서 설 이벤트를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M은 오는 31일까지 '설날 출석' 이벤트를 통해 '원정대' 콘텐츠 보상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는 '보스 전리품 선택 상자', 헤어 및 성형 쿠폰이 담긴 '2020 코디 지원 상자' 등 매일 접속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다음달 13일까지 '까치 삼형제'가 제공하는 두 가지 미니게임을 플레이하면 설날 한정 치장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까치코인'을 지급한다.

트라하에서는 27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아이템이 들어있는 '새해 선물상자'를 지급하고, 29일까지는 '정령카드 전설', '소환수/펫 전설' 등을 제공한다. 또 다음달 12일까지 여러 미션을 완수해 획득한 주사위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소환수/펫 희귀~전설', '정령카드 희귀~전설', '축복 받은 세공석'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도 대표작인 '리니지2 레볼루션'을 중심으로 설 명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 내에서 풍등을 날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풍등 날리기 이벤트'를 실시, 지정된 시간 동안 마그나딘에 위치한 '신비한 쥐'를 찾아가 풍등을 날릴 수 있으며 △빛나는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주문서 △마프르의 가호 △UR등급 초월의 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020년 신년 포춘 쿠키, SR등급 일반 아가시온 선택상자, 마프르의 가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윷놀이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미션을 완료해 획득 가능한 '경자의 윷가락'을 모아 윷을 던지고, 윷놀이 판에서 말이 멈추는 곳의 보상을 회득할 수 있다. 랜덤으로 등장하는 '못된 판' 캐릭터를 물리치거나 완주 시에는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선 보인다. 언데드 특성의 신규 월드 보스 '하르케이아'가 추가됐으며, 탑승펫이 UR등급으로 확장되면서 승급이 가능해졌다. 또한 눈사람, 미믹, 꼬마 사신, 돼지 저금통, 마피아 불독, 불사조 등 신규 아가시온 6종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타운, 프렌즈마블, 프렌즈팝, 프렌즈레이싱, 프렌즈팝콘, 프렌즈젬 등 '카카오프렌즈'를 활용한 인기 모바일 게임 6종에서 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바일 꾸미기 퍼즐 '프렌즈타운'은 '설날 프렌즈 세트' 코스튬을 추가하고 오는 30일까지 '세뱃돈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뱃돈 모으기' 이벤트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새뱃돈 블록'을 획득 할 수 있으며, 블록 수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레이싱게임 '프렌즈레이싱'에서는 다음달 9일까지 '신년맞이 출석 이벤트'를 진행, 해당 기간 동안 '금토일' 3일간 출석하는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쿠션', '피규어', '붕붕카'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프렌즈레이싱 굿즈'를 지급한다.

각 사가 제공하는 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국민은행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은행
스마일게이트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하이닉스
KB금융그룹
보령
kb_지점안내
DB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기업은행
넷마블
대원제약
신한라이프
KB증권
부영그룹
KB희망부자
우리은행
NH투자증권
신한금융
신한금융지주
메리츠증권
하나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하나증권
KB희망부자
경남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