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번주 금융상품] NH농협카드 '위 테라', '위 레아' 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지수 기자
2020-02-08 07:00:00

자료사진.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제공]


이번주 금융권에는 프리미엄 카드와 중소기업 고객들을 위한 우대 혜택을 담은 금융그룹 패키지 상품, 입출금 계좌의 잔액을 한번에 확인하는 서비스 등이 출시됐다.

8일 금융권에 따르면 NH농협카드는 5일 NH포인트나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 '위 테라', '위 레아' 카드를 출시했다.

두 카드는 NH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형'과 스카이패스·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마일리지형' 중 선택할 수 있다.

포인트형 카드는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금액의 1%, 해외 가맹점에서 2%를 NH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주말에 사용할 때에는 각각 1%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적립된 NH포인트는 농협 계열사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마일리지형 카드는 국내 전 가맹점에서 스카이패스는 결제액 1500원당 1마일리지, 스타얼라이언스는 10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포인트형과 마찬가지로 주말에는 1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KB금융그룹은 3일 중소기업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금융상품에 우대 혜택을 담은 'ONE(원) KB' 그룹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KB국민은행,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캐피탈의 대표 금융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중소기업 고객이 이들 4개사의 금융상품에 대한 정보를 더 쉽고 편하게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국민은행의 'ONE KB 기업 우대대출'은 일반상품 대비 최대 0.4%포인트 추가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시설자금 대출 시 소요자금의 최대 90%까지 대출을 해주고 최장 20년까지 대출기간을 설정할 수 있다.

대출 금액에 따라 세무회계 컨설팅·최고경영자(CEO) 특화 자산관리 서비스·임직원 자산관리 세미나 등의 비금융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KB손해보험의 'ONE KB 기업종합보험Ⅱ'은 사업장 내 화재손해, 배상책임 등 다양한 리스크를 하나의 상품으로 보장받을 수 있으며, 기존 상품 대비 최대 10%까지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 할 수 있다.

KB국민카드의 'ONE KB국민 기업카드'는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결제금액의 0.3%가 포인트로 쌓인다. 포인트 자동 환급 및 후불 교통카드 기능 등 편의 서비스도 가능하다.

KB캐피탈의 'ONE KB 캐피탈'은 신차 할부·렌터카·자동차리스·의료기기리스 등의 상품 이용 시 월납입금액 또는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C제일은행은 모든 은행권 입출금 계좌의 잔액을 한 번에 가져오는 '잔액모으기' 서비스를 모바일뱅킹 앱에 추가한다고 4일 밝혔다.

잔액모으기 서비스는 오픈뱅킹 기능을 이용해 다른 은행들의 입출금 계좌 잔액을 쉽고 빠르게 SC제일은행의 원하는 계좌로 옮길 수 있는 서비스다. 한 화면에서 각 은행의 출금 계좌를 선택하고 이체금액을 입력한 뒤 디지털인증 등을 거치면 한꺼번에 이체가 완료된다.

SC제일은행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에서 오픈뱅킹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뱅킹으로 타행 계좌에서 SC제일은행 계좌에 입금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20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고 이와 별도로 8주 동안 매주 1명(추첨)에게 현금 100만원을 증정한다.

조형기 SC제일은행 디지털/퍼스털뱅킹사업부 상무보는 "앞으로도 이용 고객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라며 "핀테크를 선도하는 은행으로서 혁신적인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국민은행
kb_지점안내
하나금융그룹
기업은행
넷마블
경남은행
대원제약
신한금융
하이닉스
미래에셋자산운용
하나증권
신한라이프
신한금융지주
주안파크자이
신한은행
KB희망부자
우리은행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
보령
스마일게이트
NH투자증권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KB증권
부영그룹
한화손해보험
여신금융협회
메리츠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