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조현미의 뷰티잇템] 이니스프리 최대 30% 할인·롯데마트 먹는화장품 출시 外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산업

[조현미의 뷰티잇템] 이니스프리 최대 30% 할인·롯데마트 먹는화장품 출시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2020-02-18 11:21:07

휴온스, 실비 적용 '베러덤MD 크림' 출시…뮤테누토 '베르쇠즈 자장가 크림' 선봬

롯데마트의 '물광 콜라겐 젤리'와 '더블 물광 케어 세트'. [사진=롯데마트 제공]


 ●이니스프리가 23일까지 회원 대상 할인 행사인 '2월 멤버십위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그린프라임·그린 등급 회원에겐 30%, 웰컴 등급은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비자 트러블 훼이셜 폼과 화산송이 모공 폼,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메이크업 스테인 클리너 등 일부 클렌저 제품은 한 개를 사면 하나를 더 준다.

●에스트라가 29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최대 20% 할인 행사를 연다.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손상된 피부장벽 관리를 돕는 '아토베리어365 라인'도 할인 대상이다. 이 제품은 세라마이드가 가진 한계를 더마온 캡슐로 보완했다.

●롯데마트가 제이준코스메틱과 손잡고 이너뷰티 제품을 새로 선보였다.

'물광 콜라겐 젤리'는 스틱 젤리 1포(20g)당 피부미용에 좋은 저분자피쉬콜라겐 2000㎎과 블러드오렌지 농축액 1800㎎이 든 제품이다. 스틱 형태로 만들어져 가지고 다니기 편하다. 14포들이 한 상자에 9900원.

함께 나온 '더블 물광 케어 세트'는 제이준코스메틱 대표 상품으로 구성한 것이다. 블랙 마스크 5개와 젤리 14포가 들어있다. 1만4900원.
 

뮤 테누토의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 크림'. [사진=뮤 테누토 제공]


●뮤 테누토가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 크림'을 출시했다. 쇼팽 곡에서 영감을 받은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케어 라인의 첫 제품이다. 

'수분 자석'이라고 불리는 펜타비틴 성분이 자는 동안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마카다미아·꽃양배추·캐모마일·라벤더·달맞이꽃오일 등은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만든다. 20개 주의성분은 넣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겉면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클래식 음악이 나와 마음까지 편안하게 한다. 클래식곡은 날마다 새로 선곡된다. 100㎖, 4만5000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염모제 브랜드 이지엔이 신규 색상으로 '모로코 애쉬로즈'와 '트러플 머쉬룸 블론드'를 출시했다.

모로코 애쉬로즈는 아프리카 모로코 지역에서 펼쳐지는 장미축제에서 영감을 얻었다. 매트한 모로코 사막에서 피어난 애쉬한 장밋빛을 담았다. 피부를 환하게 해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제격이다.

트러플 머쉬룸 블론드는 퍼플과 브라운, 애쉬 색상이 한데 어우러진 버섯색 염모제다. 톤다운 색상이 세련된 매력을 더한다. 출시를 기념해 29일까지 정가 대비 55%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각 1만4500원.
 

휴온스의 '베러덤MD 크림'.[사진=휴온스 제공]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실비보험이 적용되는 병원 전용 '베러덤MD 크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1도 또는 경미한 화상과 피부장벽이 손상된 부위 회복에 쓰이는 2등급 의료기기다. 10년간 화상흉터 관리 연구·개발을 해온 리젠케어가 개발했다.

치마버섯에서 추출한 고순도 베타글루칸 성분이 건조하고 연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한다. 특허받은 정제기술로 베타글루칸에 든 내독소를 제거해 피부 자극도 적다. 의료기기여서 실비보험 청구도 가능하다.

●더페이스샵이 '마스크림 텐션 시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마스크림'을 리뉴얼한 것이다.

기존보다 아래턱 부분 시트를 넓게 만들어 늘어진 턱 밑 부분까지 최대한 감싸 올려주는 게 특징이다. 유효 성분을 담고 있는 크림 용량도 기존 30㎖에서 40㎖로 늘렸다.

미백·수분·탄력·보습 효능 성분에 주름개선 기능성도 추가해 더욱 효과적인 안티에이징을 돕는다. 모두 4종으로 나왔다. 각 40㎖, 3000원.
 

순플러스의 '하이 액티브 세럼' 3종. [사진=순플러스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순플러스가 '하이 액티브 세럼 라인'을 출시했다. 순플러스(SOON+)는 아시아 여성을 위해 탄생한 더마스킨케어 브랜드다. 아시아 피부 전문가들과 협업해 최적의 피부관리 방안을 제시한다.

하이 액티브 세럼은 저자극 고효능 세럼이다.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게 잡티·시카
·모공 세럼 3종으로 나왔다.

잡티 세럼에는 
순수 비타민C와 이를 안정적으로 흡수시키는 일곱 가지 멀티비타민 유도체 12%가 들어있다. 잡티·투명도·피부결·윤기·수분량 등을 개선해준다.

시카 세럼은 피부 보호에 좋은 마데카소사이드와 수분 공급을 돕는 히알루론산이 건조한 피부 관리를 돕는다. 모공 세럼은 아모레퍼시픽 기술력으로 만든 레틴A 펩타이드 성분과 진정 효과에 탁월한 알란토인이 들어있어 모공을 쫀쫀하게 관리하고 피부결은 매끈하게 가꾼다. 각 30㎖, 3만2000원대

●투쿨포스쿨이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올 댓 팔레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매트와 글리터 형태 아이섀도 3종과 블러셔 1종이 든 멀티 팔레트다. 베이직하고 활용도 높은 색으로 담겨 있으며, 눈가와 볼에 매끈하게 밀착된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크기도 특징이다. '1호 큐피트 코랄'과 '2호 비너스 로즈' 등 2종으로 나왔다. 각 2만5000원.
 

세화피앤씨 모레노의 '리커버리 밤 B 루비 에디션'. [사진=모레노 제공]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의 모레노가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 '리커버리 밤 B 루비 에디션'을 출시했다. 기존 인기 제품 '리커버리 밤 B'를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힘없는 모발과 금새 풀리는 웨이브 컬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고농축 밤 제형이 젖은 모발에 닿으면 에멀젼 제형으로, 드라이기나 고데기 열을 가하면 보송하고 산뜻한 벨벳 제형으로 한 번 더 변한다.

모발 유사 21개 아미노산과 7개 단백질 성분, 두피와 모발 개선 특허 성분은 손상모를 보수하는 효과도 있다.

●클라뷰(대표 김현배)가 봄을 맞아 '어반 펄세이션 벨벳 립스틱' 색상 5종을 추가했다.

신규 색상은 △여성스러운 오렌지 코랄인 #8멜로우코랄 △청초한 피치 핑크색 #9로제블라썸 △따뜻한 레드 오렌지 #10썬릿오렌지 △상큼한 쿨 레드 #11플로랄레드 △뮤트 핑크 #12코트니핑크 등이다.

어반 펄세이션 벨벳 립스틱은 국내산 진주추출물이 입술 피부를 보호하며, 속은 촉촉하고 겉에는 각질 끼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세미 매트 립이다.

 

탬버린즈의 '000 패키지' 제공 제품. [사진=탬버린즈 제공]


●탬버린즈가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호텔과 함께 '000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과 조식 2인권, 탬버린즈 인기 핸드크림인 '누드에이치앤드크림000'으로 구성됐다.

누드에이치앤드크림 000은 베르가모트·페츌리·샌달우드 등 천연 에센셜 오일을 조합해 상큼한 시트러스 향에서 시작해 그윽하게 맴도는 우디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식물성 오일 성분이 손을 부드럽게 만들고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듀이트리가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를 1+1 기획세트로 출시했다.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는 사과와 귀리에서 추출한 아미노산 성분이 부드러운 거품을 만들고, 누에고치 성분에서 나온 아미노산은 피부 수분 유지와 영양 공급을 돕는다.

피부 정화에 효과적인 자연 성분도 들어있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구딸 파리의 '떼뉴 드 스와레 바디 크림'. [사진=구딸 파리 제공]


●구딸 파리가 '떼뉴 드 스와레 바디 크림'을 출시했다. 떼뉴 드 스와레(TENUE DE SOIRÉE)는 '이브닝 드레스'를 뜻하는 프랑스어로, 저녁과 밤 경계를 지나는 매혹적인 감각을 표현한 향수 제품이다.

바디 크림은 시어버터·코코넛·동백오일 등 식물성 원료를 넣어 고농축 제형임에도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린다. 강력한 보습 효과를 지닌 일리페 버터 성분은 향수를 뿌리기 가장 좋은 피부 상태를 만든다. 175㎖, 12만원대.

●메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24~29일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6' 참가자를 모집한다.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는 매나테크 체중·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트루헬스에서 기획한 콘테스트다. 체계적인 식단관리와 운동, 생활습관 개선 등으로 트루헬스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게 목표다.

트루헬스 마스터 패키지 시즌 6를 사면 응모할 수 있다. 체지방을 2% 감량하면 10만원부터 최대 100만원 상당 매나테크 베스트셀러 제품을 제공한다. 개인전(슬림 마스터 부문·퍼펙트 바디 부문)과 3인 1조로 단체전 우승자들에겐 잡지 아레나 화보 촬영 기회를 준다.
 

뉴오리진의 디어리스트 세포라 명동 영플라자 임시매장. [사진=뉴오리진 제공]


●유한건강생활의 뉴오리진이 20일 세포라에 스킨케어 라인 '디어리스트' 임시매장(팝업스토어)을 연다.

지난 10일 세포라 온라인몰 런칭에 이어 이날부터 세포라 국내 4호점인 잠실 롯데월드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디어리스트는 뉴질랜드 남쪽 끝에 있는 와이카카밸리에서 사슴우유(디어밀크)를 착유하던 농장 소녀의 거친 손이 부드러워진 데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사슴에 든 풍부한 유단백이 이유임을 밝혀낸 뒤 유한양행과 손잡고 이를 적용한 '리포텐 콤플렉스'를 개발했다. 와이카카밸리 사슴에서 1년에 단 3개월간 착유해 얻은 원료를 사용했다.

대표 제품은 리포텐 콤플렉스 50%가 든 '디어밀크 리치 크림'이다. 강력한 유단백이 영양과 함께 부드럽고 촉촉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부영그룹
신한금융
KB희망부자
스마일게이트
kb금융그룹
KB증권
신한라이프
하나금융그룹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여신금융협회
보령
kb_지점안내
메리츠증권
기업은행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
NH투자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DB
국민은행
주안파크자이
KB금융그룹
신한은행
하이닉스
한화손해보험
하나증권
넷마블
신한금융지주
경남은행
우리은행
대원제약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