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한화생명, FP 온라인 특별교육...연수원 코로나19 활용 때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혜지 기자
2020-03-09 17:35:24

한화생명이 코로나19로 현장 교육이 잠시 멈추면서 FP(보험설계사)를 위해 라이프플러스 아카데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한 온라인 특별 교육을 실시한다.[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이 코로나19로 연수원을 제공하고, 때문에 현장 교육을 잠시 멈추면서 FP(보험설계사)를 위해 온라인 특별 교육을 실시한다.

9일 한화생명은 임직원 및 FP들의 집합 교육 시설인 라이프파크 연수원이 지난 5일 코로나19 치료센터로 제공되면서, 현장 교육이 중지된 데 따른 조치로 라이프플러스 아카데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한 FP 온라인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보험사 특성상 대면 집합 교육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음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로 불가피하게 온라인 교육으로 대체하게 된 것이다.

오는 25일까지 개설되는 온라인 특별 과정은 8회차 총 32개 과정으로 진행된다. 한화생명 소속 FP라면 누구나 자율 수강할 수 있어 온라인 환경에서도 자기주도학습이 이뤄지도록 했다.

특별 과정 콘텐츠는 △iOS 13 및 태블릿 PC 활용 △개인?법인사업자 컨설팅 △자산 이전 컨설팅 △변액보험 △영업 스킬 △실전 마케팅 등 FP들의 영업 역량 강화에 필요한 주제들로 구성됐다. 

한편 라이프플러스 아카데미는 한화생명만의 맞춤형 온라인 교육 플랫폼이다. 보험용어사전을 비롯해 각종 자격증 강좌와 영업 스킬 등 FP와 임직원에게 필요한 콘텐츠를 제공해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또한, 앞서 한화생명은 코로나19 위기단계가 '심각'으로 격상된 이후부터 감염예방을 위해 단체 행사 및 집합교육을 취소하고, 회식 등 불필요한 모임도 금지하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희망부자
DB
기업은행
하나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주안파크자이
KB증권
우리은행
스마일게이트
미래에셋자산운용
하이닉스
lx
국민은행
넷마블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보령
대원제약
미래에셋
kb_지점안내
NH투자증권
하나증권
KB희망부자
경남은행
부영그룹
신한금융지주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
대한통운
메리츠증권
신한라이프
신한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