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전성민의 편의점 New] GS25, 업계 최초 스타벅스 캡슐커피·이마트24, 트리플마카롱 판매 外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생활경제

​[전성민의 편의점 New] GS25, 업계 최초 스타벅스 캡슐커피·이마트24, 트리플마카롱 판매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2020-03-14 00:00:00

CU, 뷰티케어 제품 '말표 종합선물세트'· 4세대 초콜릿으로 불리는 루비 초콜릿 라떼 출시

스타벅스 캡슐 커피 [사진=GS25 제공]

●GS25에서는 편의점 업계 최초로 스타벅스 캡슐 커피를 판매한다. 스타벅스 커피 캡슐은 고객에게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만큼 운영 조건이 까다롭지만 GS25는 점포 운영 상태와 인프라가 우수한 점을 인정받아 편의점 업계 최초 도입이 결정됐다.

상품은 기존 판매되는 16종 중 가장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하우스블렌드와 에스프레소이다. 돌체구스터 2종(12입)과 네스프레소 2종(10입)이며 가격은 각 8900원과 8700원이다.

GS리테일은 원두커피 지속적인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집에서 카페 수준 커피를 즐기려는 홈카페족과 육아 중심 생활로 카페에서 커피를 즐기고 싶으나 여유가 없는 가정주부와 매번 카페 방문이 부담스러운 학생 등에게 이번 판매하는 스타벅스 캡슐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생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편의점 GS25는 단순한 커피 판매에서 제공 상품을 확대해 라이프스타일 커피플랫폼으로 지속적으로 진화할 계획이다.
 

말표 종합선물세트 [사진=BGF리테일 제공]

●CU가 화이트데이 이색 선물로 구두약 브랜드로 유명한 말표산업과 협업해 뷰티케어 제품을 담은 '말표 종합선물세트(1만9900원)'를 출시했다.

말표구두약은 1967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지금까지 50여 년 간 꾸준히 사랑 받아온 대표적인 장수 제품으로 지금도 한 해 약 2000만개나 팔리는 밀리언셀러다. 말표는 당시 최고 구두 재료로 말가죽이 각광을 받은 연유로 붙여진 이름이다.

말표 종합선물세트는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갈색 말표구두약통 모양 패키지이지만 실제로는 구두약이 아닌 20·30대 젊은 여성들이 주로 사용하는 다양한 뷰티케어 제품들이 들어있다.

구성품은 말표 립밤(체리블라썸향)·핸드크림(코튼블라썸향)·풋크림(프리지아향)이며 구두약 틴케이스에 담겨 있다. 뉴트로 콘셉트를 살리기 위해 1960년대부터 변화해 온 말표 로고 변천사를 제품 디자인에 그대로 입혔다.

해당 제품들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말표 자수가 새겨진 메이크업 파우치도 세트로 구성해 선물로써 가치를 더했다.

말표 종합선물세트는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시즌 상품으로 CU에서 7000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한다.
 

트리플 마카롱 [사진=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가 트리플 마카롱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트리플마카롱은 기획단계에서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마카롱 플레이버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해 1~3위를 차지한 초코·딸기·블루베리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맛과 품질은 전문점 수준을 유지하면서 가격은 3200원으로 가성비를 크게 높였다.

마카롱은 아몬드 가루와 달걀 흰자 거품을 반죽해 구운 과자(꼬끄)사이에 크림(필링)을 넣은 유럽에 대표적인 디저트다. 이마트24 트리플 마카롱은 아몬드 가루 함량을 높여, 더 쫀득하고 고소한 풍미 꼬끄를 맛볼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진한 블루베리와 딸기 맛을 살린 달콤한 필링을 넉넉하게 넣어 고소한 꼬끄와맛 조화를 이룬다. 초코 마카롱은 부드러운 버터크림과 진한 초코가나슈가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 진한 초코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마카롱은 화려한 색감과 특유 바삭하고 쫀득한 식감으로 여성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는 디저트 중 하나다. 이번 화이트데이에도 마카롱를 구매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이마트24는 촉촉한 빵과 풍부한 크림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천쌀크림빵'도 출시한다.

이천쌀크림빵은 이천쌀크림을 넣은 빵 위에 쌀 크런치를 올려 부드러움과 크런치 바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가격은 2000원이다.
 

겟(GET) 루비 초콜릿 라떼 [사진=BGF리테일 제공]

●CU는 벚꽃에서 모티브를 얻은 봄 시즌 한정 상품 겟(GET) 루비 초콜릿 라떼를 출시한다.

루비 초콜릿은 카카오빈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으로 낸 붉은색과 독특한 산미 덕분에 식품업계 주목을 받으며 다크·밀크·화이트 초콜릿 뒤를 이은 4세대 초콜릿으로 떠올랐다.

겟 루비 초콜릿 라떼는 신선한 원두를 즉석에서 갈아 내리는 겟커피에 핑크빛 루비 초콜릿 라떼 파우더를 넣으면 간단하게 완성된다.

겟 루비 초콜릿 라떼 파우더(800원)는 스틱 형태 패키지 안에 루비 초콜릿 분말과 국산 농축유 분말 등을 황금 비율로 섞은 커피믹스로, 루비 초콜릿 상큼한 맛은 물론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다.

CU 겟 루비 초콜릿 라떼는 전국 점포에서 잔당 2000원(L사이즈)에 만나볼 수 있으며, 파우더만 별도로 구입해 홈카페를 즐길 수도 있다.

또한, CU는 겟커피 전용 테이크아웃컵 디자인을 벚꽃으로 변경하고, 이달부터 출고되는 전용 컵 뚜껑을 친환경 소재로 바꾸는 등 봄맞이 리뉴얼도 진행한다.

뜨거운 물만 부어 간편하게 즐기는 원컵류에서는 이번 봄 동안 '벚꽃 라떼(1500원·3만개 한정)'를 선보인다.

벚꽃 라떼는 벚꽃 추출 파우더와 딸기 파우더, 딸기 다이스를 넣은 핑크빛 라떼로 달콤한 벚꽃향과 함께 상큼한 딸기 맛을 즐길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경남은행
대한통운
기업은행
하나증권
신한라이프
미래에셋
NH투자증권
하나금융그룹
메리츠증권
kb금융그룹
스마일게이트
신한금융지주
넷마블
부영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DB
하이닉스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
국민은행
우리은행
대원제약
kb_지점안내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신한은행
lx
KB증권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보령
여신금융협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