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조현미의 뷰티잇템] 어바웃미 '카카두C 잡티세럼' 출시·롭스 31일까지 봄세일 外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생활경제

[조현미의 뷰티잇템] 어바웃미 '카카두C 잡티세럼' 출시·롭스 31일까지 봄세일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2020-03-24 11:40:27

네오팜 리얼베리어 '컨트롤-T' 업그레이드…조성아TM '스틱파운데이션 터치에디션' 한정출시

LF 아떼 비건화장품 인증 '비건릴리프 선케어' 출시…DPC '브이이펙트 더블세럼' 체험단 모집

삼양사 어바웃미 '카카두 C 잡티 세럼'. [사진=어바웃미 제공]


●삼양사(대표 송자량)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가 미백 기능성 세럼 '카카두 C 잡티 세럼'을 출시했다.

이 제품에는 카카두플럼추출물 70.8%와 니아신아마이드가 들어있어 겉기미는 물론 주근깨·잡티 등 피부 표면부터 피부 속 멜라닌(속기미)까지 모두 관리해준다. 호주에서 자라는 카카두나무 열매인 카카두플럼은 비타민C·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건강과 미용에 효과적이다. 카카두플럼 100g당 비타민C 함유량은 최대 3100㎎으로 오렌지보다 62배가량 많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톤과 색소침착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피부자극시험을 마쳐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15㎖ 1만4000원, 30㎖ 2만5000원.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리얼베리어가 성분·임상·사용감·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컨트롤-T'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에는 특허 성분 세버마이드가 들어있어 과잉 분비되는 피지를 관리하고 감소를 돕는다. 티트리와 어성초 성분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여드름피부적합성시험과 피부자극시험을 마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컨트롤-T 클렌징 폼'은 피부장벽을 지키면서 과잉 피지와 미세먼지까지 딥클렌징하는 저자극 약산성 세안제다. 젤 형태로 만들어졌으며, 약산성 세안제 단점인 미끈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게 특징이다. 190㎖, 2만3000원. 약산성 수분 진정 크림인 '컨트롤-T 세버마이드 크림'은 피부 속 숨은 피지를 관리한다. 50㎖, 3만원

저자극 약산성 수분 진정 토너인 '컨트롤-T 토너'는 세안 뒤에도 남은 피부 노폐물과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한다. 190㎖, 2만4000원. '컨트롤-T 앰플'은 과잉 피지로 무너지기 쉬운 지성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해주는 약산성 진정 앰플이다. 30㎖, 2만8000원.

네오팜 리얼베리어 '컨트롤-T'. [사진=리얼베리어 제공]


●뮤 테누토가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세럼'을 선보였다. 쇼팽 곡에서 영감을 받은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케어 라인 제품이다.

자장가세럼에 든 식물 유래 디-글루코오스에서 추출한 펜타비틴 성분은 피부 보습을 돕는다. 꽃양배추·귀리커넬·아티초크잎·아이비·센티드제라늄·보리지씨 성분은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꿔준다. 피부를 자극하는 20개 성분은 쓰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제품 표면 인쇄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클래식 음악이 나와 편안하게 쉬면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이달 말까지 공식 홈페이지 구매자에겐 오스트리아 비엔나월드 정품 파우치도 증정한다. 50㎖, 3만3000원.

●클라뷰(대표 김현배)가 '그린 펄세이션 파하 카밍 토너·세럼'을 내놓았다. 두 제품에는 '파하(PHA)' 성분이 들어있어 각질을 부드럽게 없애주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함께 든 국내산 진주추출물은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티트리추출물과 병풀추출물은 외부 환경 때문에 지친 피부를 진정·정돈해준다.

모든 성분이 미국 비영리환경단체 환경운동그룹(EWG)에서 '그린' 등급을 받아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린은 총 10단계인 EWG 유해성 등급에서 가장 낮은 수준인 1~2단계에 주어진다. 토너 200㎖에 2만1000원, 세럼 120㎖에 2만4000원.
 

조성아TM의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 [사진=조성아TM 제공]


●씨에스에이코스믹의 조성아TM이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조성아를 오마주한 드라마 '터치'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이다.

이 회사 베스트셀러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에센스 함량이 기존보다 181% 많아 건조한 환절기에도 탱탱하고 광나는 피부를 만든다. 수분 코팅 파우더는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는 광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용량 12g.

용기에 내장된 7만모 초극세 S자 브러시를 사용하고 빠르고 위생적으로 모공 사이사이까지 촘촘하게 커버할 수 있다. 

●일리윤이 체중 증가로 생기는 튼살 붉은 선을 완화하는 기능성 제품 '튼살 크림'을 선보였다.

이 제품에는 알란토인이 들어있어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판테놀 성분은 건조로 인한 피부손상을 예방한다. 특히 인체적용시험에서 4주만에 튼살 붉은선이 완화되는 걸 확인했다.

파라벤·실리콘오일 등 10개 성분은 쓰지 않아 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쓸 수 있다. 하이포알러제닉(알레르기)시험과 피부과시험도 마쳤다. 가벼운 크림 제형으로 원하는 부위나 피부 전체에 쓸 수 있다.
 

LF 아떼의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사진=아떼 제공]


●LF(대표 오규식)의 화장품 브랜드 아떼가 자외선 차단 제품인 '비건 릴리프 선 케어'를 출시했다. 비건화장품 검증기관인 프랑스 이브와 영국 비건소사이어티에서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선 에센스·선 BB·선 쿠션 등 3종으로 나왔다.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는 자외선 차단과 주름 개선, 미백을 돕는 삼중 기능성 제품이다. 70㎖, 4만2000원.

선 BB는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결 보정·잡티 커버에 좋다. 70㎖, 4만2000원. 선 쿠션은 피부나 눈가에 자극이 없이 자연 유래 미네랄 성분으로 만들어져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24g, 4만5000원.

출시를 기념해 30일 오전 10시까지 LF몰에서 아떼 제품을 사면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견본을 주는 행사를 연다. 선 케어 구매자에겐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어센틱 트리트먼트 에센스 견본이 든 미니키트를 제공한다.

●씨엘바이오(대표 최종백)가 유해세균과 생활악취를 제거하는 '피톤치드 항균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편백과 식품 120종에서 추출한 복합 피톤치드로 만들었다. 일본 식품시험공인기관인 일본식품연구원(JFRL)과 국내 시험기관인 KATRI에서 항균·살균·탈취 99.9% 효과를 확인받았다.

피톤치드와 함께 압축공기를 담아 내용물이 변하지 않는다. 뿌리는 제품으로 마스크와 의류에도 쓸 수 있다. 기내 반입도 가능하다. 포름알데히드·메탄올 등 유해성분 10종을 사용하지 않았다. 인체무해안정성시험도 통과해 면역력이 약한 아기와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다.
 

롭스가 31일까지 온라인몰에서 봄 할인전을 연다. [자료=롭스 제공]


●롯데의 롭스가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봄 세일을 연다. 이번 행사는 '봄세일 클라쓰'라는 주제로 기초·색조화장품과 향수, 헤어케어 인기 상품을 최대 68% 할인한다.

단독 특가 상품인 스틸라의 '메탈 리퀴드 섀도우'는 30% 저렴한 2만4500원, 문샷 '마이크로 코렉트핏 쿠션'은 20% 할인한 2만2400원에 선보인다. 향수 제품인 랑방 '메리미'와 존바바토스 '아티산 퓨어'는 각각 40%, 46% 할인 판매한다.

위생관리를 돕는 라이크아임파이브의 '탑 투 토 포밍워시'와 어라운드미 '스칼프 너리싱 샴푸' 등은 최대 50% 저렴하게 선보인다.

25일까지 엘포인트 회원이 3만5000원 이상 구매하면 3000원 즉시 할인쿠폰을 준다. 3만원 이상 사면 샴푸와 컨디셔너가 든 체험 키트도 증정한다.

●엠에스코(대표 서문성)의 DPC가 25일까지 신제품 '프리미엄 브이 이펙트 더블 세럼' 체험단 1000명을 모집한다.

프리미엄 브이 이펙트 더블 세럼은 고함량 비타민C 세럼과 수분 에센스로 이뤄진 제품이다. 비타민C 세럼에는 순수 비타민C가 25% 들어가 잡티 없는 맑은 피부를 만들어준다. 수분 에센스에는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 8종이 들어있다.

DPC 온라인몰에 있는 프리미엄 브이 이펙트 더블 세럼 0원 구매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에는 10㎖짜리 견본이 무료로 주어진다. 후기 작성자 중 10명에겐 10만원 상당 DPC 공식몰 포인트를 제공한다. 
 

키스뉴욕의 '젤리핏 네일드레스 레드글리터'. [사진=키스뉴욕 제공]


●키스뉴욕이 굽지 않고 붙이는 봄·여름(S/S)용 젤네일 제품 '젤리핏 네일드레스' 20종을 출시했다.

젤리핏 네일드레스는 우레탄 성분 젤 코팅 레이어를 7단계로 압축하는 기술을 적용해 경화 과정 없이도 볼륨과 광택을 주는 게 특징이다. 다양한 큐티클 형태와 손톱 길이를 고려한 크기로 나왔다. 물 사용에도 5일가량 유지된다.

라벤더색 그라데이션과 홀로그램 글리터로 무르익은 봄 분위기를 전하는 '라벤더 블룸'과 바닷물을 떨어뜨려 놓은 듯한 맑은 블루색 그라데이션에 자개 포인트로 더한 '블루 자개', 장밋빛 레드색에 레드 글리터 포인트를 준 '레드 글리터' 등 20개 디자인으로 나왔다.

출시를 기념해 키스뉴욕 홈페이지에선 4월 5일까지 10% 할인 행사도 한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이 배우 김동희를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김동희는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장근수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케어존은 김동희가 지닌 '멍뭉미' 넘치는 순둥순둥한 이미지를 살려 트러블·각질관리 제품인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와 '딥클린 젠틀 필링젤' 홍보를 강화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선 해당 제품 구매자에게 김동희 포토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행사도 벌인다.
 

LG생활건강 케어존 광고모델 배우 김동희. [사진=케어존 제공]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경남은행
미래에셋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NH투자증권
부영그룹
보령
신한금융지주
KB증권
한화손해보험
DB
넷마블
주안파크자이
kb금융그룹
기업은행
하나증권
KB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
kb_지점안내
KB희망부자
신한은행
신한라이프
국민은행
대원제약
하이닉스
메리츠증권
스마일게이트
우리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