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한화생명, 18개 질환이나 보장하는 '실속있는 GI보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혜지 기자
2020-04-01 16:52:15

한화생명이 '한화생명 실속있어좋은 GI보험'을 선보였다.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이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중증치매상태 등 주 보장을 18개로 확대한 '한화생명 실속있어좋은 GI보험'을 선보였다.

1일 한화생명에 따르면 해당 보험은 주계약 보장을 8개에서 18개 질환으로 넓혀 추가 특약을 선택하지 않고도 고객이 보장받을 수 있는 질환이 많아졌다. 해당 질환 진단시 주계약 가입금액의 80%가 선지급되므로 치료와 간병비용으로 활용할 수 있고, 나머지 20%는 사망 시 유가족에게 지급된다.

이 상품은 질병으로 인한 장해까지 보장하는 특약도 탑재했다. '질병후유장해특약' 가입 시, 장해분류표에 따라 눈, 코, 입, 귀, 팔, 다리, 척추 등 13개 신체부위에 대한 총 94개의 장해를 각각 보장한다. '여성암보장특약'은 유방암, 여성생식기암 진단자금은 물론, 유방암으로 인한 유방절제술 및 유방재건술 관련 수술자금도 보장한다.

발병빈도가 높은 갑상선암에 대한 입원과 통원비도 강화했다. 입원비는 기존 2만원에서 5만원, 통원비는 1만원에서 2만원으로 2배 이상 확대했다.

'특정류마티스관절염 및 파킨슨병진단특약'도 고객이 선호하는 보장이다. 특히 파킨슨병은 인지장애를 나타내는 치매와 달리 운동 기능의 이상을 보이는 질환으로, 고령화로 보장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 상품의 가입연령은 만15세~65세이며, 30% 해지환급금일부형으로만 가입 가능하다. 가입 후 일정 기간은 해지환급금을 줄이는 대신 합리적인 보험료로 보장받을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하이닉스
메리츠증권
우리은행
기업은행
대원제약
주안파크자이
KB희망부자
스마일게이트
kb_지점안내
KB희망부자
KB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금융
여신금융협회
신한은행
신한금융지주
미래에셋
넷마블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신한라이프
경남은행
대한통운
부영그룹
NH투자증권
국민은행
DB
보령
한화손해보험
하나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