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조현미의 뷰티잇템] 시코르 최대 50% 할인·바유 손소독제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2020-06-17 14:00:00

종근당건강 닥터락토 'SOS카밍크림' 첫선

AHC, 더마에스테틱 '리피덤' 8종 선봬

듀이트리, 군인 전용 스네일 라인 리뉴얼

오설록, 구강용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출시

종근당건강 닥터락토 'SOS 카밍 크림'. [사진=닥터락토 제공]


●신세계 시코르가 19~30일 '시코르 베스트 어워즈' 열고 부문별 1위 제품에 대해 할인 등 행사를 한다.

립스틱 부문 1위 제품인 힌스의 '무드인핸서 쉬어 인 더 모먼트'를 포함 5만원 이상 힌스 제품을 사면 미니 립 제품을 증정한다. 색조 브랜드 롬앤 '베러댄매트쿠션 기획세트'는 30%, 남성 향수 존바바토스 '아티산 EDT'는 40% 저렴하게 내놓는다.

20일과 21일 이틀간은  20만원 이상 사면 10만원을 즉시 할인하는 '반반박스' 행사를 연다. 시코르 강남역점·신세계 강남점·타임스퀘어 영등포점·신세계 대구점·신세계 센텀시티점·LF스퀘어 광양점 등 6곳에서 선착순 20명에게 혜택을 준다.

21일까지는 초특가 행사를 한다. '시코르 클렌징 워터'는 5000원, '시코르 치크&하이라이터 브러시' 7000원, '라곰 클렌저'는 8000원에 살 수 있다.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 유산균 화장품 브랜드 닥터락토가 'SOS 카밍 크림'을 출시했다.

닥터락토 진정케어 라인으로 '락토-세븐 배리어' 등 다양한 기능성 성분이 외부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락토-세븐 배리어는 종근당건강이 독자 개발한 유산균 발효물이다. 피부에 유익한 유산균 7종이 예민한 피부를 근본적으로 개선한다. 임상시험에서 피부 곰팡이균과 여드름 원인균 등을 줄여주는 걸 입증했다.

세라마이드 캡슐이 피부장벽을 만들어 수분 손실을 막고, 정제수 대신 쓰인 병풀추출물 함량이 높아 피부 진정·보습 효과도 높다.
 

AHC '리피덤' 제품군. [사진=AHC 제공]


●AHC가 더마 에스테틱 라인 '리피덤'을 선보였다. 리피덤(REPIDERM)은 회복하다(Repair)와 피부과학(Dermatology)을 합친 말이다.

피부장벽을 단계별로 3중 관리해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AHC 독자 성분인 '필-세라 콤플렉스'가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하고, 특허기술인 '듀얼 베리어 2X 테크놀로지'가 한 번 더 보호막을 형성한다.

진정 효과가 있는 마데카소사이드와 캐모마일꽃추출물로 만든 피부진정 콤플렉스, 해저 3000m에서 서식하는 생명력 강한 미생물에서 추출한 아비신 등도 들어있다.

마이크로 버블 필과 pH 밸런싱 폼, 비타 화이트 앰플, 마일드 선 크림 등 8종으로 나왔다.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저자극 각질 제거 제품 '프로 히알루론 필링 젤'을 출시했다.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고 자극이 적은 자연 유래 셀룰로스에 순하게 각질을 없애는 글루코노락톤(PHA), 수분 에센스 96% 든 겔 형태 제품이다.

히알루론산 8종과 세계 3대 광천수로 꼽히는 초정리 광천수는 피부에 수분을 전달한다. 베타글루칸과 비피다발효용해물은 외부자극을 완화하고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한다.
 

숨37° '로시크숨마 앰풀 프로그램'. [사진=숨37° 제공]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숨37°이 '로시크숨마 앰풀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모공과 피부결을 관리해 도자기 피부를 만드는 '수프림 포어 앰풀'과 수분·탄력 에너지를 공급하는 '울트라 하이트레이팅 앰풀', 활력·광채를 주는 '미라클 에너지 앰풀' 등 3종이 들어있다.

모든 제품에 로마 황실 피부치유 처방을 재해석한 '골든 엘릭서'가 들어있다. 용기도 돋보인다. 섬세한 세공을 보여주는 로마 황실 왕관에서 영감을 얻은 금속 세공에 영롱하면서도 화려한 색상으로 만들어졌다. 30㎖x3개, 35원대.

●네오팜(대표 이주형)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가 '인텐시브 리치 크림 엠디'를 출시했다.

제로이드 베스트셀러인 '인텐시브 크림 엠디'에 보습력·보습지속력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의료기기 2등급인 '피부보호제' 인증 제품으로 화상이나 건조한 피부 개선 등에 효과적이다.

피부장벽 기술 MLE와 디펜사마이드 성분이 손상된 피부장벽을 강화한다. 카카오시드버터와 징크글루코네이트 성분은 강력한 보습 효과를 준다.

파라벤·에탄올·벤조페논 등 유해성분 10종은 쓰지 않았다. 하이포알러제닉(알레르기) 시험을 마쳐 유소아도 쓸 수 있다.

네오팜 제로이드 '인텐시브 리치 크림 엠디'(왼쪽) 루나 '크리스탈 베이비 부스터'. [사진=각사 제공]


●애경산업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가 '크리스탈 베이비 부스터'를 출시했다.

모공과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색조가 잘 표현될 수 있게 돕는 제품이다.

크리스털 펄이 생기 있고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크리스털 캡슐 에센스도 40% 들어있다.

프로방스 장미 성분은 피부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준다.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SPF 50+, PA++++)도 특징이다.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30g, 1만8000원.
 

센텔리안24 '마데카 랩 코튼 거즈 마스크'. [사진=센텔리안24 제공]


●동국제약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마데카 랩 코튼 거즈 마스크'를 출시했다.

센텔리안24 스페셜 마스크 라인이다. 동국제약이 만든 병풀추출물 81%와 테카(TECA,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로 만든 농축 에센스가 들어있다. 쿨링·진정 특허 성분인 '수딩 쿨러 EX' 성분도 함유했다.

피부친화력과 밀착력이 뛰어난 면·텐셀 합사 거즈 형태 시트가 피부에 잘 밀착돼 영양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저자극임상시험을 마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듀이트리가 군 마트(PX)와 국군복지단 온라인몰 전용 '울트라 바이탈 라이징 스네일' 라인을 리뉴얼했다. 

이 라인은 흔히 'PX 화장품'로 불리는 듀이트리 대표 제품군이다. 리뉴얼 제품은 짙은 녹색 패키지에 적용한 게 특징이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피부를 정돈하는 에센스 워터를 비롯해 세럼과 에멀전, 크림 등 4종으로 나왔다.
 

바이오일레븐 바유 '핸드 세니타이저 겔'. [사진=바유 제공]


●바이오일레븐(대표 이경민) 화장품 브랜드 바유가 손소독제 '핸드 세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

에탄올 70%가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차단한다. 보습력이 뛰어난 히알루론산엑스과 녹차엑스, 알로에엑스 등도 들어 있다.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어린이도 쓸 수 있다. 무색투명한 겔 형태에,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들고 다니기 편한 소용량 파우치로 만들어졌다. 한 상자에 3㎖짜리 10개가 들어있어 여러 사람과 나눠 쓸 수 있다.
 

닥터시드 '스칼프 안티 헤어로스 솔루션'. [사진=닥터시드 제공]


●닥터시드가 탈모 완화용 기능성 라인  '스칼프 안티 헤어로스 솔루션'을 출시했다.

두피 청결을 돕는 살리실릭애씨드·덱스판테놀과 노폐물을 빼내 두피 보호·발모를 유도하는 특허성분 '오리엔탈 CPE'가 탈모 증상 완화를 돕는다. 열을 내려주는 멘톨 성분도 들어있다. 발효물 콤플렉스와 그레인 프로테인 콤플렉스, 케라제닌 S 성분은 두피 환경을 개선하고 머릿결을 부드럽게 한다.

실리콘을 비롯해 알레르기 유발물질 26종은 넣지 않아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샴푸와 트리트먼트, 토닉 등 3종으로 나왔다. 
 
●려가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라인을 새로 선보였다. 인삼·홍삼·영지버섯·황금·어성초 등 100% 국내산 고농축 한방 성분을 담은 제품으로, 샴푸와 헤어팩 2종으로 나왔다.

샴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허가도 받았다. 모발 보습에 좋은 해양심층수도 들어있다.
 

터치랜드 '파워미스트'.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제공]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이 터치랜드가 출시한 휴대용 핸드미스트 '파워미스트'를 선보였다.

미세안개처럼 분사되고 끈적임이 없는 뿌려 쓰는 손 관리 제품이다. 청결한 손 관리에 효과적인 에틸알코올과 글리세레스 등이 들어있다. 글리세레스는 미국 비영리환경단체 환경운동그룹(EWG) 유해등급 중 가장 낮은 '그린'을 받은 성분이다.

8개 향으로 나왔다. 1만9000원.

●투쿨포스쿨이 '아트클래스 아이 디자이닝 툴 키트'를 출시했다.

초보자도 섬세한 아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미니 크기 아이브러시 4종과 듀얼 브로우 브러시·트위저·트리밍 가위 등 눈썹 정리기구 3종을 가죽 파우치에 담았다.

아이브러시는 베이스 전용 아이 앵글 브러시와 음영 연출에 유용한 멀티 섀도 브러시, 포인트용 아이 블렌딩 브러시·디테일 브러시가 들어 있다. 2만8000원.
 

오설록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사진=오설록 제공]


●오설록이 구강항균 작용을 돕는 건강기능식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호주산 프로폴리스추출물에 제주산 유기농 녹차추출물을 부원료로 쓴 제품이다.

물에 잘 녹는 성질인 수용화가 어려운 프로폴리스에 특허기술을 적용한 '수용성 프로폴리스'가 들어있다. 유화제를 쓰지 않았다. 마누카꿀 성분이 은은한 단맛을 주고, 상쾌한 녹차향도 느낄 수 있다. 25㎖, 1만2000원.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카푸치노맛'을 한정 출시했다.

은은한 카푸치노 커피 풍미에 균형 잡힌 영양소를 담은 제품이다. 하루 필요 열량을 고려한 단백질과 식이섬유, 비타민 10종, 미네랄 5종이 들어있다.

유청단백과 콩·쌀 등 곡물에서 얻은 단백질을 함유해 동·식물단백질을 고루 섭취할 수 있다. 1회 제공량(59g) 기준 식이섬유 9g이 들어있어 식사 대용이나 영양 간식으로도 좋다.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몰 구매자에겐 스트레칭 밴드와 파우더 전용 스푼 등을 선물로 준다.

홍긍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지사장은 "과학적인 영양설계로 탄생한 뉴트리밀은 건강한 체중 관리를 돕고, 맛과 영양도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531g. 4만1800원.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뉴트리밀 카푸치노맛'. [사진=유사나 제공]


●SPRX(에스피알엑스)가 리브랜딩 1주년을 맞아 17일까지 건강기능식품 30% 할인 행사를 연다.

할인 제품은 '쏙쏙이'로 불리는 체중조절용 '체지방클린오일',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을 인정받은 가르니시아로 만든 '쓰리아웃 등이다.

리브랜딩과 함께 나온 '케이프워터믹스'도 할인 대상이다. 케이프워터믹스는 가르니시아와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으로 만든 제품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증권
한화손해보험
대원제약
kb_지점안내
신한금융지주
스마일게이트
KB희망부자
신한은행
하나금융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KB금융그룹
넷마블
국민은행
하이닉스
주안파크자이
신한금융
하나증권
한화손해보험
신한라이프
부영그룹
기업은행
KB희망부자
경남은행
우리은행
kb금융그룹
NH투자증권
KB희망부자
메리츠증권
보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