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종근당 맞춤형 유산균 '프리락토' 면역력 향상에 제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2020-06-29 15:14:37

균주·제형 다른 프로바이오틱스 건기식 4종 선보여

종근당 '프리락토 키즈'. [사진=종근당]

장내 세균이 장 건강과 면역력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프로바이오틱스에 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건강에 이로운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을 말한다. 건강에 좀 더 좋은 효과를 보려면 균주와 제형 등을 꼼꼼히 살펴 본인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는 게 좋다.

종근당이 개발한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프리락토'는 자신에게 필요하고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게 균주와 제형을 달리해 4종으로 나왔다.

'프리락토 프리미엄 장용캡슐'과 '프리락토 베베'는 장내에 다양한 유산균을 보급하기 위해 국내 최다인 유산균 19종을 사용했다. 프로바이오틱스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넣은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는 물론 활발한 배변 활동을 돕는다. 뼈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도 들어 있다.

장용캡슐 제품은 위에서 녹지 않는 장용성 캡슐을 적용해 위산과 담즙산에 취약한 프로바이오틱스 단점을 보완했다. 프리락토 베베는 씹어 먹는 제형이라 아이들이 재미있게 복용할 수 있다.

종근당 '프리락토'. [사진=종근당]


분말로 나온 '프리락토'와 '프리락토 키즈'는 나이별로 필요한 유산균을 이상적으로 배합한 제품이다. 성인용인 프리락토는 면역과 항균물질 형성, 장내 세균구성 정상화, 유해균 생성 억제 등을 돕는 락토바실러스균을 강화했다.

프리락토 키즈는 생후 3개월부터 12세 미만 어린이용 제품이다. 질병 예방과 면역체계 형성을 돕고자 모유에 들어 있는 비피더스균 4종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종근당 관계자는 "프리락토 4종은 효능과 복용 편의성을 강화하고 소비자 선택폭을 넓힌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라며 "스트레스나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장 건강이 좋지 않고 면역력이 약해진 현대인 건강관리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lx
신한금융
경남은행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지주
미래에셋
NH투자증권
DB
메리츠증권
국민은행
스마일게이트
하이닉스
KB희망부자
하나증권
KB증권
kb_지점안내
보령
미래에셋자산운용
기업은행
KB금융그룹
대원제약
KB희망부자
신한라이프
부영그룹
신한은행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넷마블
하나금융그룹
대한통운
우리은행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