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맥도날드, 해외에서 맛보던 '타로파이' 24일 국내 첫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장
2020-09-21 11:15:45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는 고객들의 출시 요청이 쇄도했던 인기 디저트 ‘타로 파이’를 오는 24일 국내에 첫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싱가폴, 홍콩, 중국, 하와이 등 해외에서 먼저 선보인 맥도날드 타로 파이는 바삭한 파이 안에 달콤하고 크리미한 연보랏빛 타로 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맛과 식감으로 수 많은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디저트 메뉴다. 타로는 열대 지방에서 자라는 줄기 식물로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적이며, 타로 티 등 디저트나 음료의 재료로 인기가 높다.

맥도날드 타로 파이는 해외 여행객들 사이에서 해외 여행시 현지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이색 메뉴로 입소문을 타면서 온라인과 소셜 미디어에서 ‘국내 도입 시급’, ‘제발 판매해 달라’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고객들의 판매 요청이 쇄도했던 메뉴이기도 하다. 맥도날드는 고객들의 출시 요청에 따라 해외에서 즐길 수 있는 현지 그 맛 그대로 국내에 선보인다.

타로 파이는 하루 종일 행복한 가격인 '행복의 나라 메뉴'로 출시돼 가격은 1000원이며, 오는 24일부터 11월 4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출시 요청이 쇄도했던 타로 파이를 드디어 국내에 선보이게 됐다”며, “해외 여행지에서만 맛 볼 수 있던 이색 디저트인 타로 파이를 국내에서 마음껏 즐기시길 바라며, 해외 여행이 그리운 고객들도 타로 파이를 통해 기분 전환이 되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NH투자증권
신한라이프
넷마블
하나금융그룹
KB증권
신한은행
대원제약
한화손해보험
기업은행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주안파크자이
kb금융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부영그룹
경남은행
KB금융그룹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국민은행
하이닉스
하나증권
스마일게이트
신한금융
kb_지점안내
메리츠증권
우리은행
KB희망부자
보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