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CJ오쇼핑 펀샵, '세그웨이 나인봇' 손잡고 전동킥보드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지수 기자
2020-09-23 16:42:52

온라인에서 결제하고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수령하는 'O2O' 서비스 선보여

CJ ENM 오쇼핑부문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이 '세그웨이 나인봇' 전동 킥보드를 판매한다. [사진=CJ ENM 제공]

 
CJ ENM 오쇼핑부문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이 ‘세그웨이 나인봇’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전동 킥보드를 판매한다.
 
세그웨이 나인봇은 글로벌 1위 퍼스널 모빌리티 브랜드로 전동 휠·킥보드·스케이트 등 전력을 동력으로 한 개인용 이동수단 제품을 판매한다. 펀샵은 세그웨이 나인봇 대표 모델 'G30 맥스' 뿐만 아니라 어른들을 위한 소형 자동차 '고카트 키트', 세그웨이 나인봇 신제품 'E25'도 단독으로 판매한다.
 
세그웨이 나인봇 대표 모델 ‘G30 맥스’는 최고 속도 25km/h로 한번 충전으로 최대 65km까지 주행 가능하다. 10인치 튜브리스 타이어를 장착해 승차감을 보완하고 폴딩 시스템으로 보관 편의성을 더했다. ‘드리프트 W1’은 본체에 발을 올리고 몸의 중심을 이용해 가동시키는 방식이다. 최고 속도는 12km/h 수준이며 안정적인 주행과 방향 전환에 도움을 주는 방추형 타이어를 장착했다.
 
펀샵은 온라인에서 결제한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받는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펀샵에서 상품을 결제한 후 세그웨이 나인봇 국내 공급사인 EST디지털의 전국 18개 유통망 중 고객이 선택한 대리점에서 제품을 수령하는 형태다.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AS도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은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 펀샵은 제품을 직접 확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리뷰 크리에이터 ‘포켓매거진’과 상품 정보와 리뷰를 콘텐츠로 배포할 예정이다.
 
100% 선물 당첨 행사도 진행한다. CJ오쇼핑은 백화점상품권(1명), 드리프트 W1(6명), 세그웨이 가방(30명), 스마트폰 거치대(50명), 커피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상품을 수령할 때 담당자에게 응모권을 받은 후 스크래치를 긁어 경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10월 중 포켓매거진 SNS 라이브 방송으로 스페셜 당첨자를 추가 선별해 마사지 건·닌텐도 스위치·에어팟 프로도 증정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펀샵 관계자는 “전동 킥보드와 전기 자전거 등으로 출퇴근 하는 인구가 늘어나며 퍼스널 모빌리티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펀샵은 차세대 이동수단으로 손꼽히는 카테고리를 개척하면서 신선하고 재미있는 커머스와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희망부자
하나증권
KB금융그룹
kb_지점안내
경남은행
넷마블
기업은행
NH투자증권
국민은행
대원제약
신한라이프
하나금융그룹
부영그룹
KB증권
DB
스마일게이트
여신금융협회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금융
메리츠증권
하이닉스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신한금융지주
kb금융그룹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신한은행
보령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