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풀무원건강생활, 학대 피해 어르신들에게 녹용 제품 후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선임기자
2020-09-25 10:47:08

복지부 노인학대 예방 ‘나비새김 캠페인’ 참여, 2,800만 원 상당 녹용 함유 제품 ‘경녹원’ 지원

후원물품은 중앙 노인보호전문기관 통해 학대 피해 어르신 100명에게 전달

방문판매사원 ‘로하미’들도 캠페인 동참… 노인인권 중요성 알리는데 함께 노력

[사진=풀무원 제공]


 풀무원이 학대로 고통받는 어르신들에게 녹용제품을 후원한다.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노인학대 예방을 위한 복지부 ‘나비새김 캠페인’에 참여해 학대로 고통 받는 노인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녹용 제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풀무원건강생활은 노인학대의 심각성을 알리는 캠페인의 취지에 동감, 학대로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기 위해 2800만원 상당의 풀무원로하스 경녹원 1개월분(28만원) 100세트를 후원한다.

또한, 방문판매사원 ‘로하미’들에게도 캠페인 동참을 독려해 노인 인권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함께 노력하고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이 후원한 물품은 중앙 노인보호전문기관을 통해 학대 피해 어르신 100명에게 전달된다.

나비새김 캠페인은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중앙 노인보호전문기관이 주관하는 노인 학대 예방 공익 캠페인이다. ‘나비새김’은 노인 학대에서 벗어나 존중받기를 원하는 노인과 희망을 상징하는 ‘나비’를 가슴에 ‘새김’으로 노인 학대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올해는 학대로 고통받는 노인들에 대한 관심 제고를 위해 ‘사랑을 전하면 희망이 됩니다’ 주제로, 지난 6월 15일부터 9월 22일까지 100일 동안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SNS 나비새김 캠페인’을 진행했다.

풀무원건강생활 신기정 담당은 “노인학대 예방을 위한 나비새김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풀무원건강생활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우리 이웃과 사회 필요한 곳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대원제약
기업은행
주안파크자이
보령
경남은행
KB희망부자
KB증권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자산운용
kb금융그룹
신한은행
하나금융그룹
부영그룹
한화손해보험
스마일게이트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kb_지점안내
국민은행
신한라이프
KB금융그룹
신한금융
하이닉스
메리츠증권
신한금융지주
넷마블
NH투자증권
하나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