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빗썸, 야놀자·밀크파트너스와 블록체인 사업 '맞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남규 기자
2020-08-31 11:09:04

빗썸 가입한 야놀자 회원에게 1만원 상당 야놀자 코인 증정

농협 계좌 연동 선착순 3만명에게 밀크 코인 70개 추가 제공

(왼쪽부터) 김종윤 야놀자 온라인부문 대표, 허백영 빗썸코리아 대표,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가 ‘마케팅 및 공동사업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빗썸코리아]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블록체인 관련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빗썸은 야놀자, 밀크파트너스와 마케팅 및 비즈니스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향후 3사는 서비스 제휴와 공동 마케팅으로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여가산업에서 블록체인 기반 리워드 시스템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협약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월 말까지 빗썸에 신규가입하는 야놀자 회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야놀자 코인을 선착순 지급한다. 또 빗썸 가입 후 NH농협은행 계좌를 연동하면 선착순 3만명에게 밀크 코인 7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빗썸은 올해 1월 자체 기술연구소를 설립하는 등 블록체인 기술 및 거래소 시스템 고도화에 앞장서고 있다. 향후 가상자산 거래 플랫폼을 넘어 블록체인, 빅데이터, 고성능 트레이딩 시스템 등 첨단 IT기술이 집약된 블록체인 및 가상자산 서비스 선도기업으로 거듭날 계획이다.

빗썸 관계자는 "빗썸은 다양한 재단들과 상장심사 및 논의를 진행 중이다. 상장 뿐 아니라 좋은 프로젝트들의 활성화 및 실생활에 블록체인 접목 사례가 나올 수 있도록 여러 협력모델을 고민하고 있다"며 "야놀자, 밀크와의 파트너십도 수개월 동안 준비해왔고 상장을 시작으로 다양한 협력 사업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부영그룹
국민은행
신한금융
KB희망부자
넷마블
보령
kb_지점안내
한화손해보험
DB
kb금융그룹
하이닉스
신한은행
메리츠증권
미래에셋
하나금융그룹
KB금융그룹
주안파크자이
스마일게이트
경남은행
신한라이프
우리은행
대원제약
KB희망부자
신한금융지주
한화손해보험
lx
기업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하나증권
여신금융협회
KB희망부자
KB증권
대한통운
NH투자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