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레이더] 농심, 오리온, 롯데제과, 파리바게뜨, 형지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부장
2020-10-13 10:34:18

[사진=농심 제공]


◆ 농심·농심켈로그, 세계 식량의 날 맞아 결식아동 지원
농심과 농심켈로그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손잡고 10월 16일 세계 식량의 날을 맞아 국내 한 부모 가정과 조손 가정 등 2천 가구를 대상으로 결식아동 지원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농심과 농심켈로그는 스낵·음료·시리얼·라면 제품을 후원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후원 대상을 선정한다. 농심은 제품 배달을 위한 물류비도 지원한다.

◆ 하이트진로, 소방서 찾아가는 '감사의 간식차' 행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을 위해 소방서에 찾아가는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한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날 충주소방서를 시작으로 다음 달 5일까지 4주간 충북, 경북, 서울, 경남, 강원의 소방본부 산하 19개 소방서에 간식 차량을 배치해 소방관들에게 뉴욕핫도그, 닭강정, 음료 등 간식 2090인분을 제공한다.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이천 쌀로 만든 '우리쌀 빼빼로' 출시
롯데제과는 13일 농협과 손잡고 이천 쌀로 만든 '우리쌀 빼빼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리쌀 빼빼로는 막대 과자에 쌀가루를 화이트 초콜릿과 함께 입힌 제품으로 일반 빼빼로보다 크기가 크고 낱개의 빼빼로가 1봉씩 포장돼 있다.
롯데제과는 "포장지를 뜯을 때부터 쌀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느껴지며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빼빼로의 맛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롯데제과는 올해부터 국내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새로운 사회공헌 사업인 '지역 농산물 상생 프로젝트'를 시작했는데 이번 상품은 그 첫 사례다.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 건빵 모양 스낵 '마켓오 빵둥이' 출시
오리온은 '추억의 국민간식' 건빵 모양의 스낵 신제품 '마켓오 빵둥이'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과자 반죽에 통밀과 생크림을 넣어 바삭한 식감에 부드러운 목 넘김을 살린 빵 스낵이라고 오리온은 소개했다. 한입에 먹거나 반씩 나눠 먹을 수 있도록 '중간 절취선'도 만들었다.
오리온은 "모양은 건빵과 유사하지만, 통밀의 고소한 맛은 살리고 부드러운 생크림을 넣어 현대적인 맛과 식감으로 새롭게 해석했다"고 설명했다.
 

[사진=현대그린푸드 제공]

◆현대그린푸드, 아동 전용 케어푸드 '그리팅 키즈' 출시
현대그린푸드는 13일 아이들 전용 케어푸드인 '그리팅 키즈' 브랜드를 출시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덮밥 소스' 5종을 선보였다.
이들 제품에는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방부제를 넣지 않았고, 영하 35도 이하에서 단시간에 얼리는 '급속 냉동 기술'을 적용해 식자재 본연의 맛을 살렸다고 현대그린푸드는 설명했다.
설탕을 넣지 않고 볶은 양파 또는 사과·배·망고 등 과일을 갈아 넣었다.
현대그린푸드는 이번 덮밥 소스를 시작으로 내년 상반기까지 그리팅 키즈 제품을 50여개 이상으로 확대한다는 목표다.
또 다음 달 자녀와 함께 만들 수 있는 밀키트를 출시하고, 연내에 간식용 베이커리·수프 제품 등을 순차적으로 내놓을 계획이다.

 

[사진=형지그룹 제공]

◆ 최병오 형지 회장, 환경재단에 1억원 후원
패션그룹 형지는 최병오 회장이 재단법인 환경재단에 '글로벌 에코캠퍼스' 설립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후원금은 재단이 범지구적인 환경문제 해결법을 찾기 위한 복합공간으로 계획 중인 에코캠퍼스 빌딩 건축에 쓰인다. 최 회장은 지난달 환경재단 등기이사로 선임됐다.

◆파리바게뜨, 34주년 맞아 2만원 이상 구매 시 롤케이크 증정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창립 34주년을 맞아 16∼17일 2만원 이상 구매 후 자사 앱인 '해피앱'을 제시하는 소비자에게 '실키롤케익'을 증정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행사는 점포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된다. 사은품은 1인당 1일 1개다.
 

[사진=SPC]

◆ GS25 "삼각김밥 먹고 인구주택총조사 참여를"
편의점 GS25는 2020 통계청 인구주택총조사에 참여할 수 있는 QR 코드가 인쇄된 참치마요네즈 삼각김밥을 17만개 한정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조사 표본 선정자들은 인터넷·전화·방문면접 방식 외에 이 제품을 통해서도 조사에 참여할 수 있다. 구매자가 GS리테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응모하면 500원을 기부하는 행사도 한다. 기부금은 올여름 수해 피해 농·어촌 복구에 쓰인다.
 

[사진=GS리테일 제공]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여신금융협회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금융지주
주안파크자이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KB증권
메리츠증권
넷마블
kb_지점안내
스마일게이트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DB
대원제약
미래에셋
하나금융그룹
부영그룹
신한라이프
NH투자증권
하이닉스
보령
KB금융그룹
국민은행
신한은행
기업은행
하나증권
KB희망부자
우리은행
경남은행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