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유통레이더] 이마트24·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오비맥주·쉐이크쉑·롯데제과 外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생활경제

[유통레이더] 이마트24·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오비맥주·쉐이크쉑·롯데제과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승룡 기자
2020-11-03 10:57:03

[자료=이마트24]

◆ 빼빼로데이 이벤트도 뉴노멀…이마트24, Apple펜슬 11% 할인

이마트24는 오는 11일까지 전국 21개 애플 정품 액세서리 판매 매장에서 현대카드로 ‘Apple 펜슬’(Apple Pencil) 구매 시 11%를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빼빼로데이를 맞아 진행하는 이색 이벤트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시대의 변화에 따라 편의점 빼빼로데이 행사도 진화하고 있다"면서 "11월11일을 닮은 1자형 상품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마트24는 굿즈 열풍과 캠핑 수요 증가에 맞춰 프링글스 캠핑용 랜턴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23일까지 프링글스(大) 5종(오리지널·클래식·양파·치즈·매운맛) 구매 시 이마트24 모바일 앱 통합 바코드를 스캔하면 상품 1개당 1개의 스탬프가 생성된다. 이 스탬프를 5개 모은 고객에게는 행사 참여 버튼이 생성되고, 참여 버튼을 클릭해 프링글스 캠핑용 랜턴 5000개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 LG생활건강, '숨37° 2020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2020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10년동안 글로벌 누적 매출 1조원을 달성한 '워터-풀' 라인의 대표 인기 제품인 워터 젤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앰풀을 함께 담아 선보인 것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워터-풀이 지닌 깊고 진한 수분 보습감이 느껴지는 로열 블루 컬러와 함께 가슴까지 따뜻해지는 연말의 축제와 같은 풍경을 떠올리게 하는 골드 컬러의 일러스트가 섬세하게 표현돼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선물로 전달하기에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사진=LG생활건강]

◆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20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한정판으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홀리데이 만찬에서의 신비로움이 컨셉"이라면서 "농도 짙은 포도와 과즙의 달콥함을 립과 섀도우에 담아 더 짙고 화려해진 겨울 MLBB 컬러를 제안했다"고 말했다.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은 이달부터 전국 백화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퍼시픽몰, 시코르, 세포라, 온라인 이커머스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롯데제과, 11월 11일 빼빼로데이 기획 상품 10종 선봬

롯데제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기획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올해 선보인 기획 상품은 모두 10종으로 ‘빼빼로 프렌즈’ 캐릭터를 내세워 귀엽고 친근한 느낌을 준 것이 특징이다. 이들 10종은 ‘대형’, ‘실속형’, ‘롱형’ 등 크게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형’ 기획 상품은 빼빼로 8갑을 대형 케이스에 담아 4배 크기로 키운 선물세트로 크런키·아몬드·초코 3종이 있다. ‘실속형’ 기획 상품은 3~5개의 빼빼로가 들어있어 대형 기획 상품보다는 상대적으로 작은 크기의 선물 세트다. 투명한 비닐 포장에 리본을 묶은 제품 2종과 빨간색 편지 봉투 모양의 제품 1종이 있다. 이들 상품은 빼빼로가 들어있는 개수 별로 가격이 책정됐다. ‘롱형’ 기획 상품은 크기가 큰 빼빼로가 들어 있는 제품이다. 낱개 과자의 모양이 일반 빼빼로보다 크고 굵으며 식감도 더욱 바삭하다. 과자를 하나씩 낱개 포장하여 원통에 담은 ‘씨리얼 롱형 빼빼로’와 대형 크런키 빼빼로를 육각 종이 갑에 담은 빅크런키가 있다.

[사진=롯데제과]

◆ 오비맥주 “소맥에도 역시 카스!”…백종원과 소맥 비법 영상 공개

오비맥주는 대표 브랜드 카스와 광고 모델 백종원 대표가 함께하는 유튜브 프로젝트 ‘포차 720’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유튜브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 ‘쏘카스 어디까지 마셔봤니?’ 편에서는 백종원의 ‘포차 720’에 방문한 손님들이 자신만의 소맥 황금 비율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새로운 포차 손님으로는 1편부터 출연한 양세형과 정인선 외에 ‘자타공인 카스 마니아’ 개그우먼 심진화가 등장해 자신만의 소맥 노하우를 공개했다. 심진화는 소주와 맥주를 부은 잔에 숟가락 두 개를 넣고 부딪혀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내는 ‘구름 쏘카스’를 선보였다. 정인선의 비법은 얼음을 가득 넣은 잔에 카스와 소주를 7대 2의 비율로 따라 완성해 황금빛 그라데이션을 선보이는 ’72 쏘카스’. 정인선의 ’72 쏘카스’는 시원하고 짜릿한 맛으로 백 대표의 찬사를 받았다. 양세형은 과거 백종원 대표가 전수한 소맥 황금 비율을 소주 병뚜껑을 활용해 손쉽게 구현하는 비법을 설명했다.
 

[사진=오비맥주 제공]


◆ 카페 드롭탑, 11월 요기요와 손잡고 2000원 할인 진행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이달 배달앱 요기요와 손잡고 ‘슈퍼레드위크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카페 드롭탑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매장(일부 제외)을 대상으로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최소 1만원 이상 주문할 시 모든 메뉴를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드롭탑 관계자는 “식음료 업계의 배달 업체를 통한 서비스는 하나의 소비 문화로 정착했다”며 “매장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집에서도 고품질의 커피와 차 등 각종 음료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 쉐이크쉑, 크리스마스 시즌 ‘블랙 트러플 시리즈’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쉐이크쉑’은 크리스마스·연말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블랙 트러플 시리즈’를 4일부터 한정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세계 3대 진미로 불리는 ‘블랙 트러플(Black Truffle)’을 소스에 활용하고 샬롯(Shallot, 작은 양파의 일종)과 신선한 루꼴라를 더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쉐이크쉑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오는 17일까지 신제품 관련 영상 시청 후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블랙 트러플 버거’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30일까지 쉐이크쉑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블랙 트러플 시리즈’ 출시 관련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는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쉐이크쉑 모바일 금액권 및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사진=쉐이크쉑]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넷마블
부영그룹
하나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우리은행
보령
신한라이프
메리츠증권
주안파크자이
KB희망부자
국민은행
신한금융
kb_지점안내
하나증권
기업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신한금융지주
kb금융그룹
경남은행
하이닉스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스마일게이트
대원제약
신한은행
NH투자증권
한화손해보험
KB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