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2020 부동산정책포럼] 송석준 의원 "부동산, 이념적 잣대로 바라봐선 안돼"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2020 부동산정책포럼] 송석준 의원 "부동산, 이념적 잣대로 바라봐선 안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지수 기자
2020-11-12 14:34:42

송석준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1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열린 '데일리동방 2020 부동산 정책포럼'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이념적 잣대로 부동산을 바라보고 정의하는 정책적 오류가 부동산 시장의 혼란과 어려움을 초래하고 있다.”

송석준 국민의힘 의원이 12일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열린 ‘데일리동방 2020 부동산 정책포럼’에서 축사를 통해 이 같이 강조했다.

송 의원은 “정부 정책이 꼬일 만큼 꼬인 상황”이라며 “부동산은 대한민국 국민의 관심사 1번이고 자산의 70% 정도를 차지하는 등 대한민국 거시경제와 미시경제의 가장 중요한 축을 형성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그는 “최근 부동산 시장을 바라보는 시각과 참여 경제주체에 관한 생각이 달라지면서 국민의 혼란을 키우고 있다”며 “1가구 1주택은 선, 나머지는 악이라는 이념적 잣대를 주장하는 심각한 상황에 와 있다”고 꼬집었다.

끝으로 그는 코로나 확산이라는 어려움에도 역사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송 의원은 “대한민국 부동산 시장을 정상화시키기 위해 전문가들이 함께 머리를 맞댈 때"라며 ”이번 포럼에서 나온 제안이 국회와 정부에 전달돼 부동산 시장 안정화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
경남은행
KB금융그룹
메리츠증권
주안파크자이
부영그룹
대원제약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스마일게이트
신한금융지주
KB증권
보령
하이닉스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라이프
국민은행
NH투자증권
넷마블
우리은행
하나금융그룹
KB희망부자
여신금융협회
신한은행
KB희망부자
신한금융
kb_지점안내
하나증권
기업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