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위니아에이드 “카톡으로 렌탈서비스 신청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성욱 기자
2020-11-19 10:14:32

카카오와 구독경제 비지니스 협업 구축

카톡에서 렌탈 신청, 상품정보 등 확인

[사진=위니아에이드]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 등의 렌탈 서비스를 카카오톡에서 신청할 수 있게 됐다.

위니아에이드는 19일 카카오와 구독경제 비즈니스 협업을 구축, 카카오톡 채널에서 렌탈, 정기배송을 신청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위니아에이드는 카카오톡에서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제공하는 기업자원관리 플랫폼(SSP, Subscription Service Platform)을 활용해 가전제품 렌탈+케어서비스 사업과 고객 맞춤 구독 사업을 순차적으로 확대 진행할 예정이다.

렌탈+케어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품은 ▲딤채 김치냉장고 ▲프라우드 냉장고 ▲위니아 에어컨 ▲딤채쿡 당질저감 50 IH압력밥솥 ▲위니아 공기청정기다. 고객은 렌탈 기간 동안 제품별 5년에서 최대 7년까지 무상 애프터서비스 제공과 방문 클린 서비스, 소모품 교체 등의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니아에이드는 이들 상품 외에도 딤채식품이 직접 우리 농산물을 사용해 담근 건강담은 김치와 황사/방역용 마스크 등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위니아에이드는 이번 구독 사업을 통해 디지털 비즈니스 영역을 새롭게 구축하고 렌탈 사업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카카오톡을 이용한 비즈니스 광고와 SNS 채널 강화, 위니아 전문점 매장 내 POP 홍보 등 카카오톡 채널 구독 확대에 전력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김준 위니아에이드 유통사업본부장은 “카카오 플랫폼을 활용한 렌탈・구독 서비스는 상담신청에서 계약까지 쉽고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며 “다양한 위니아 제품과 전국 서비스센터를 통한 케어서비스를 결합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니아에이드 구독 서비스는 카카오톡에서 ‘위니아에이드렌탈’ 채널 추가 후 상품 구독에 필요한 제품 정보와 주문 및 결제, 서비스 상세내역 등을 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과 정보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주안파크자이
대원제약
하나증권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kb_지점안내
신한금융
여신금융협회
메리츠증권
NH투자증권
경남은행
KB금융그룹
신한금융지주
미래에셋
하이닉스
우리은행
넷마블
신한은행
KB증권
스마일게이트
신한라이프
기업은행
한화손해보험
보령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부영그룹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국민은행
DB
미래에셋자산운용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