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먹go입go] 오리온·오비맥주·네파·국순당·롯데칠성·bhc·뚜레쥬르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지수 데일리동방 생활경제부 기자
2021-02-04 10:53:24

[사진=오리온 제공]


◆ 오리온,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시즌 한정판 2종 출시

오리온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판 '초코파이 하우스 베리러브 초코파이', '오리온#간식이필요해 심쿵주의' 2종을 출시했다. 촉촉한 블루베리 시트에 라즈베리 크림과 핑크색 마시멜로를 더하고, 딸기 초콜릿을 곁들여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건조시킨 딸기 조각을 토핑하고, 딸기 파우더를 뿌려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의 사랑스럽고 행복한 분위기를 살렸다. '달콤 상콤 사랑의 맛'을 콘셉트로 패키지에도 하트 모양과 'LOVE'를 디자인해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다.
 

[사진=오비맥주 제공]


◆ 오비맥주, 홈술족 위한 오비라거 '랄라베어 집콕 굿즈' 출시

오비맥주가 8일부터 홈술족들을 위한 오비라거 ‘랄라베어 집콕 굿즈’를 출시한다. 오비라거 캐릭터 '랄라베어' 모습이 담긴 '핸드워머 쿠션'과 '혼술 플레이트 세트' 2종이다. '핸드워머 쿠션'은 랄라베어의 얼굴을 본뜬 디자인이 특징이다. '혼술 플레이트 세트'는 핸드폰, 맥주 캔 등을 고정해 놓을 수 있는 플레이트와 1인 혼술상으로 조립 가능한 종이박스로 구성됐다. 혼술상을 꾸밀 수 있는 랄라베어 미니 등신대와 스티커, 테이블 매트 등도 함께 포함되어 있다. 랄라베어 굿즈는 2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온라인 셀렉트숍 ‘29CM’를 통해 단독 선 판매되며, 이 기간에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후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네이버 브랜드 전용관 ‘오비라거 스토어’를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모두 1만8500원이다.
 

[사진=네파 제공]


◆ 네파, 유용성과 트렌디함 고려한 설날 선물 추천

네파는 유용성을 고려해 아리아 다운 베스트를 추천한다. 아리아 다운 베스트는 심플한 기본형 디자인의 경량 다운 베스트로 연령을 막론하고 모두가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핸드 포켓에 지퍼를 달아서 수납도 안전하게 할 수 있으며 여성용의 경우 넥 안쪽의 스냅을 연결하면 라운드넥에서 브이넥으로 스타일까지 변경이 가능하다. 트렌디한 제품으로는 플리스 자켓을 추천했다. 지금부터 꽃샘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봄까지 잘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편하게 입을 수 있다는 점을 최대 장점으로 뽑았다. 네파의 데이브 보아 플리스 자켓은 남녀공용 제품으로 웜베이지부터 골든 옐로, 오프화이트, 블랙, 다크 민트 등 7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소프트하고 따뜻한 보아 플리스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부드러운 촉감으로 편안함을 제공한다. 네파는 행복한 설날을 맞이해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네파에서 추천한 아리아 제품 5가지 스타일과 4가지 스타일의 데이브 플리스를 2개 이상 구매하면 50% 할인을 제공하며 교차 구매도 가능하다.
 

[사진=롯데마트 제공]


◆ 롯데마트 건강 가치 지향 PB 브랜드 '해빗(Hav’eat)', 고품질 침향환 판매

롯데마트의 건강 가치 지향 자체 브랜드(PB) '해빗(Hav’eat)'이 가성비 좋은 고품질 침향환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기존에 운영하던 제품 대비 1환당 약 1180원 가량 저렴하다. 기존에 운영하던 '해빗 황실비책 침향환 10환'은 정상가 1만9800원에 선보이던 제품으로 환 당 1980원인데 반해,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100환 구성에 정상가 7만9800원으로 환 당 798원 꼴이다.
 

[사진=동서식품 제공]


◆ 국순당, 우리술로 구성한 ‘국순당 선물세트’ 선보여

국순당이 설을 맞아 고마운 분께 감사의 뜻을 표하기에 적합한 품격과 실속을 갖춘 ‘국순당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명절 차례상에 꼭 필요한 차례주 예담과 사라진 우리 술을 복원한 법고창신 선물세트, 국순당 자양강장 선물세트, 고구마 증류소주 ‘려(驪)’세트, 백세주 선물세트 등 우리 명절에 어울리는 우리 술로 구성했다.
차례주 예담은 제법과 특성을 인정받아 유네스코가 지정한 인류무형문화유산인 왕실의 ‘종묘제례’에 15년째 전용 제주로 사용되고 있다. ‘법고창신 선물세트’는 일제 강점기 등을 거치면서 사라진 우리 술을 국순당이 복원한 술로 구성했다.  ‘법고창신 선물세트’는 조선시대 선비들이 즐기던 송절주, 고려시대부터 즐기던 명주인 자주, 고려시대 왕족이 즐기던 이화주, 조선시대 명주인 사시통음주, 술의 빛깔이 맑고 깨끗한 조선시대 명주인 청감주 등이 있다.
국순당 자양강장 선물세트는 귀한 재료와 제법으로 빚어 가치를 더한 프리미엄 백세주인 자양백세주와 강장백세주로 구성했다. ‘고구마 증류소주 려(驪) 선물세트’는 고구마로 유명한 여주 농민과 상생 협력으로 빚어 더욱 의미가 깊다. 농업회사법인 ‘국순당 여주명주’의 홈페이지를 비롯한 주요 쇼핑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전용 선물세트 구매도 가능하다. 이밖에 30년동안 사랑받은 우리나라 대표 전통주인 백세주로 구성한 ‘백세주 선물세트 3호’ 는 백세주 375mL 4병으로 구성됐다.

 

[사진=국순당 제공]


◆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열정 마일리지 프로모션' 시즌2 진행

대한민국 대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Maxim T.O.P)' 페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맥심 티오피 열정 마일리지' 프로모션 시즌2를 2월 8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은 '맥심 티오피 열정 마일리지' 프로모션의 2차 이벤트이다. 지난 시즌과 동일하게 심플리스무스,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등 맥심 티오피 페트 5종을 구매하고, 라벨 뒤 인쇄되어 있는 난수번호를 모바일을 통해 적립하면 홈 라이프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원마일 굿즈'를 제공한다.
 

[사진=롯데칠성 제공]


◆ 롯데칠성이 추천하는 설날 주스&와인 선물세트

롯데칠성음료가 다가오는 2021년 설 명절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과 정을 풍성하게 담아낸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소비자에게 꾸준히 많은 사랑을 꾸준히 받아온 제품 위주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과 만족도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8000원부터 1만 원대의 중저가 세트 7종으로 구성됐다. 선물용으로도 적합한 와인4종도 추천한다.
'아포틱 까버네 소비뇽'은 알코올 도수 13.5도로 깊은 진한 자주빛의 붉은색을 띤다. 블랙베리, 타크체리의 과실향이 감각적이며, 제조사인 아포틱은 유럽의 블랜딩 전통을 따르며 품종은 캘리포니아의 것을 사용해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의 와인을 창조했다. 가격대는 2만원 대로 명절에 가족들과 함께 마실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와인이다.
 

[사진=CJ푸드빌 제공]


◆ CJ푸드빌 뚜레쥬르, "꿀 떨어지는 라방에서 밸런타인 제품 만나요"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을 소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2월 5일 저녁 7시부터 60분간 CJ ONE 앱과 라이브라떼 채널에서 특별 라이브 방송 ‘호이와 함께하는 꿀 떨어지는 뚜레쥬르 발렌타인데이’를 진행한다. 재치 있는 입담과 열정적인 긍정 에너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뚜레쥬르 상품 기획자가 출연해 뚜레쥬르 밸런타인 시즌 제품을 소개한다. 밸런타인데이 시즌 대표 제품뿐만 아니라 벌집 모양 초콜릿, 하트 밀크 초콜릿, 사계절 필수템 버츠비 허니 립밤을 담은 '비 마이 허니', 상큼한 딸기 초콜릿,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을 버츠비 스트로베리 립밤과 함께 구성한 '스윗 베리 하트' 등 뚜레쥬르 X 버츠비 대표 제품과 발로나 초콜릿의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생 초코초코 케이크' 등 달콤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기 좋은 다양한 케이크 등도 소개한다.
 

[사진=bhc 제공]

◆ bhc치킨, 바삭함 강조한 ‘포테킹 후라이드’ TV CF 온에어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올해 첫 신메뉴인 ‘포테킹 후라이드’ 치킨의 TV CF를 선보이며 후라이드 치킨 시장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bhc치킨 전속 모델인 배우 전지현의 매력과 솔직함이 돋보이는 이번 TV CF는 '포테킹 후라이드' 제품 특성인 치킨과 감자의 바삭함을 소리로 잘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내레이션을 최소화하고 치킨의 바삭한 소리를 가득 채워 겉바속촉의 치킨과 고소한 감자의 맛을 제대로 전달해 소비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사진=롯데GRS 제공]


◆ 엔제리너스, 프리미엄 티라미수 케익 출시

엔제리너스가 프리미엄 티라미수 케익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케익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베이스에 생초콜릿과 코코아 파우더가 듬뿍 담긴 '마스카포네&쇼콜라', △달콤하고 바삭한 쿠키가 토핑으로 듬뿍 올라간 '쿠키&크림', △생초콜릿과 고소하고 달콤한 흑임자 파우더가 듬뿍 토핑된 '흑임자&쇼콜라' 등 3종이다.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 할리스커피, 카페식(食) '머쉬룸 수프볼' 구매 시 아메리카노 증정

MZ세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할리스커피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머쉬룸 수프볼' 구매 시 아메리카노 한 잔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리스커피는 최근 카페 내에서 취식이 가능해지면서 할리스커피를 찾아 식사를 해결하는 카밥족이 늘어난 것에 주목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대상 제품은 2011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카페식(食) 스테디셀러 ‘머쉬룸 수프볼’이다. 쫄깃한 바게트볼 속에 고소하고 풍미 깊은 양송이 수프를 가득 담아냈다.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바게트빵과 부드러운 양송이 수프가 조화롭게 어울려 다채로운 식감과 맛이 인상적이다. 바게트볼 한 개와 수프를 온전히 먹을 수 있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증권
한화손해보험
국민은행
메리츠증권
대원제약
보령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신한금융지주
경남은행
우리은행
NH투자증권
주안파크자이
DB
부영그룹
신한라이프
여신금융협회
기업은행
하이닉스
미래에셋
넷마블
대한통운
KB증권
KB희망부자
신한은행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kb_지점안내
스마일게이트
신한금융
lx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