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동원F&B, 'GNC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 판매 본격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승룡 기자
2021-03-18 12:43:47

오메가3를 미세입자 크기로 잘게 쪼개 체내 흡수를 쉽게 만드는 ‘아쿠아셀’ 기술 적용

"일반적인 EE형태의 오메가3 제품보다 DHA·EPA의 체내 흡수율 610% 높였다"

[사진=동원F&B제공]

 동원F&B가 'GNC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를 최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GNC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는 호주의 바이오테크 기업 파마코(Pharmako)에서 개발한 아쿠아셀 기술을 국내 최초로 적용해 오메가3 지방산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아쿠아셀(AquaCell) 기술은 물에 잘 녹지 않는 지방산을 미세입자 크기로 잘게 쪼개 체내 흡수를 쉽게 만드는 기술이다. 지방산을 미세한 분자 크기로 쪼개 소화효소와 상호작용하는 면적이 넓어져 소화효소를 통한 분해가 쉬워지고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이 높아지도록 만들어준다. 임상 실험 결과에 따르면 아쿠아셀 기술을 적용한 오메가3 제품은 일반적인 EE형태(에탄올에 지방산을 결합)의 오메가3 제품보다 섭취 후 24시간 이내 DHA와 EPA의 체내 흡수율이 무려 610% 높다.

'GNC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의 주요 영양성분은 오메가3로 DHA와 EPA의 함량은 600㎎에 이른다. 오메가3는 인체에 꼭 필요하지만 체내에서 충분히 생성되지 않는 필수 지방산이다. DHA는 뇌·신경·망막 조직의 구성에 필수 성분이며, EPA는 동맥경화의 원인인 중성지방이 간에서 합성되는 걸 억제하는 데 도움을 주고 혈중 중성지질을 개선해 혈행을 원활하게 하는 성분이다.

'GNC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는 오메가3 외에도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코엔자임Q10과 겨울철 실내 생활로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D도 함께 들어있는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코엔자임Q10과 오메가3를 함께 섭취하는 것은 혈압과 혈행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어 혈관 건강에 더욱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GNC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는 남동태평양 청정지역의 신선한 멸치에서 추출한 순도 높은 어유로 만들어졌다. 또한 세계정제어유표준(IFOS)으로부터 최고 등급인 5 STAR를 획득한 골든 오메가社의 원료를 사용한다. IFOS는 오메가3 제품의 품질 등급을 시험하고 검증하는 국제 전문기관으로, 주요 성분인 EPA와 DHA의 함량과 각종 유해물질과 중금속 등 안전성을 검사해 총 5단계의 등급을 부여한다. 최고 등급은 5 STAR로, 등급이 높을수록 신선도와 순도가 높은 품질의 어유를 의미한다.

동원F&B 관계자는 "'GNC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는 라임, 코코넛오일 등을 더해 오메가3 제품 섭취 시 느껴지는 특유의 이취감을 줄였다"며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캡슐의 크기가 작아 목 넘김이 용이하고 PTP 개별 포장으로 안전하고 위생적이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주안파크자이
스마일게이트
kb_지점안내
보령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국민은행
대원제약
하나증권
부영그룹
한화손해보험
메리츠증권
KB증권
경남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기업은행
NH투자증권
우리은행
하이닉스
넷마블
하나금융그룹
신한금융지주
KB금융그룹
신한은행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신한라이프
신한금융
한화손해보험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