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먹go입go] 대상청정원·동아오츠카·대상라이프사이언스·SPC·스무디킹·빙그레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생활경제

[먹go입go] 대상청정원·동아오츠카·대상라이프사이언스·SPC·스무디킹·빙그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1-03-19 10:00:11

[사진=대상 청정원 제공]


◆대상㈜ 청정원, 안주야·야식이야 구매 혜택 이벤트 진행

대상㈜ 청정원은 오는 4월 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통해 ‘안주야(夜)X야식이야(夜) 구매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주야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고, 추가 할인이 가능한 10% 쿠폰과 추가 적립금 제공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먼저, 정원e샵에서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스타일’의 인기 제품인 ▲오돌뼈볶음 ▲마늘근위 ▲매콤두루치기 ▲직화곱창 ▲매운껍데기 등을 최대 25% 할인가에 판매하고, ‘안주야(夜) 튀김안주 홈펍스타일’ 제품 ▲쭈꾸미튀김 ▲닭껍질튀김 ▲닭근위튀김 등은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대표 야식 메뉴인 치킨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야식이야(夜)’의 ▲매운맛입혔닭 ▲바삭하게튀겼닭 등도 최대 17%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제공되는 전용 쿠폰을 활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실제로 정원e샵 모든 회원에게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최소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할인 가능하며, ‘안주야(夜)’ 16종, ‘야식이야(夜)’ 4종 전 제품에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구매 금액의 1%가 쌓이는 기존 적립금 외에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회원들에게 2000원의 적립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3만원 이상 구매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추가 적립금 응모 버튼을 누르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10일 내 정원e샵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정원e샵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저녁 모임 등이 사실상 어려워지면서 안주 및 야식 제품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며 “이러한 점에 착안해 인기 제품인 안주야와 야식이야 제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사진=동아오츠카 제공]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 2기 모집

물처럼 산뜻하고 가벼운 저칼로리 워터리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가 골프크루 #BUDDION 2기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BUDDION(이하 버디온)은 골프를 취미 생활로 즐기는 2030 ‘영골퍼’ 증가 트렌드와 MZ세대(밀레니얼, Z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해 기획됐다.
버디온 2기 활동은 오는 4월 10일부터 6월 12일 까지 10주간 진행되며, 선발된 크루 멤버들은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강욱순 골프아카데미에서 △이론강의 △인도어 실습 △숏게임 △파3 라운딩 등 전문 프로 골프 수업을 체계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마지막 10회 차 수업은 실제 필드 라운딩으로 기획돼 버디온 크루 멤버 스스로 자신의 변화된 골프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활동기간 동안 버디온 2기 크루 멤버들에게 저당∙저칼로리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뿐만 아니라 협찬사 풋조이어패럴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에 대한 관심과 경험이 있는 2030 여성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50만원이다.
참여 방법은 3월 28일(일)까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 공식 인스타그램(@ionwater_golfcrew)의 프로필 링크 내 버디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합격자는 4월 6일(화)에 발표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래현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 담당자는 “골프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 여성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골프크루 버디온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크루 멤버들과 즐겁게 땀 흘리며 골프를 배울 수 있는 이번 버디온 2기 모집에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제공]

◆대상라이프사이언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뉴케어 마이키즈’ 기부

대상라이프사이언스(대표 최창우)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환아들의 균형 있는 영양 섭취를 위한 ‘뉴케어 마이키즈 딸기맛’을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17일(수)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사무실에서 진행된 기부식에는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마이키즈 담당 박유정CM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서용화 과장이 참석했다. 이날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지난 2월 뉴케어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 기부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의 마음을 담아 뉴케어 마이키즈 200박스를 전달했다.
뉴케어 마이키즈는 한국영양학회의 한국인 유아(3~5세) 영양 섭취 기준 비율에 맞춰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설계한 영유아용 균형영양식이다. 한 팩(150mL) 기준으로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3대 영양소와 더불어 26가지의 비타민과 미네랄, DHA 20mg이 함유되어 있다. 딸기맛의 액상 타입 제품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어 식사를 잘하지 못하는 환아들의 영양 섭취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달한 ‘뉴케어 마이키즈’가 환아들의 건강 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 회복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올해 상반기 중으로 ‘뉴케어 마이키즈 초코맛’을 출시할 예정이다. 더불어 뽀로로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사진=SPC]

◆SPC 던킨도너츠, ‘우유 도넛’ 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

SPC 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지난 1월 출시한 ‘우유 도넛’이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던킨도너츠는 ‘우유 도넛’의 인기 비결로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과 고품질 원료를 사용한 점을 꼽았다. 여기에, 기존 링도넛 대비 15% 커진 크기와 아이들도 먹기 좋은 우유 베이스의 도넛이라는 점 역시 고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는 분석이다.
던킨도너츠의 ‘우유 도넛’은 ‘우유먹고 큰 화이트 도넛’, ‘우유먹고 큰 소프트 도넛’ 2종으로 구성됐다. 던킨도너츠 글레이즈드의 부드러운 텍스쳐와 츄이스티의 쫀득한 식감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며, 매일유업의 락토프리 우유를 원재료로 활용해 맛 품질 향상은 물론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던킨도너츠는 ‘우유 도넛’을 당초 1월 한 달간 시즌 제품으로 운영할 계획이었으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연중 판매 제품으로 확대 운영 중이다.
SPC그룹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우유 도넛’은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맛을 선사하겠다는 일념 하에 탄생한 신제품이다”며 “앞으로 던킨도너츠 글레이즈드, 츄이스티를 잇는 던킨도너츠의 새로운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스무디킹 제공]

◆스무디킹, 광동제약과 ‘비타500 트로피컬’ 출시

신세계푸드는 음료 브랜드 '스무디킹'이 광동제약과 협업해 ‘비타500 트로피컬 스무디’, ‘비타500 트로피컬 에이드’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비타500 한 병과 동일한 500㎎의 비타민C를 넣고 오렌지, 구아바, 망고, 패션 후르츠 등 열대과일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스무디 5900원, 에이드 5500원이다. 구매고객에게 비타500 젤리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앞서 스무디킹은 2019년에 광동제약의 '광동 쌍화탕'을 재해석한 '쌍화 스무디'를 선보이기도 했다.
 

[사진=빙그레 제공]

◆빙그레, '요플레 프로틴 트리플케어' 출시

빙그레는 지난해 출시한 요플레 프로틴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단백질 강화 요거트 신제품 '요플레 프로틴 트리플케어'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요플레 프로틴 트리플케어는 마시는 요거트 제품으로 플레인·사과 2종으로 출시됐다. 제품 한 병당 달걀 1.5개 분인 11g의 단백질(플레인 제품 기준)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를 130억 CFU 이상 함유하고 있다.
기존 요플레 프로틴 제품과 용량을 차별화한 것도 특징이다. '요플레 프로틴 트리플케어'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대중적인 130㎖ 용량을 적용, 4개입 멀티팩으로 출시됐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경남은행
주안파크자이
KB금융그룹
신한라이프
보령
하나금융그룹
기업은행
KB희망부자
신한은행
국민은행
KB희망부자
하이닉스
대원제약
스마일게이트
부영그룹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신한금융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메리츠증권
kb_지점안내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하나증권
넷마블
NH투자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