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먹go입go] 롯데제과·대상라이프사이언스·SPC던킨·bhc치킨·오비맥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1-04-19 10:57:58

[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 나뚜루, ‘글라세 다쿠아즈’ 3종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 나뚜루가 새로운 형태의 아이스크림 디저트 ‘나뚜루 글라세 다쿠아즈’ 3종을 선보였다.
다쿠아즈(dacquoise)는 프랑스의 정통 과자로 마카롱과 달리 부서지지 않고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나뚜루 글라세 다쿠아즈’는 다쿠아즈 사이에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 색다른 맛과 식감을 경험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은 나뚜루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녹차 맛과 호불호 없이 대중적으로 인기있는 초콜릿 맛 그리고 상큼한 딸기 맛으로 구성했다.
이번 ‘나뚜루 글라세 다쿠아즈’ 3종은 나뚜루의 새로운 디저트 브랜드 ‘글라세’의 첫번째 제품이다. 글라세(glacé)는 프랑스어로 아이스크림을 뜻하는 글라스(glace)의 형용사 표현이며 ‘차가운’, ‘얼음의’라는 뜻이다. 나뚜루는 향후 ‘글라세’라는 브랜드를 통해 아이스크림과 다른 형태의 디저트류를 접목시킨 새로운 카테코리의 디저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제공]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소녀시대 ‘써니’와 함께 ‘마이밀’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오는 19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최초로 소녀시대 ‘써니’와 함께 하는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 3종으로 구성된 ‘써니 패키지’가 72%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써니 패키지’는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2박스) ▲마이밀 뉴프로틴바(1박스) ▲마이밀 뉴프로틴 플레인(1통)으로 구성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로우슈거 ▲마시는 자연방목 프로틴 등 단일 상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오는 5월 6일(목)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예정하고 있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한 마시는 형태의 단백질 음료다. 동물성단백질과 식물성단백질이 균형 있게 구성된 균형단백질로 하루 2팩 섭취 시 단백질 18g과 BCAA 2000㎎를 채울 수 있다. 또 근육 형성에 도움을 주는 류신, 이소류신, 발린 등 필수아미노산 BCAA 3종이 모두 함유돼 간편하게 단백질과 영양 성분을 섭취하기 좋다.

 

[사진=SPC]


◆SPC 던킨, 지구의 날 기념 친환경 이벤트 ‘해피 어쓰 데이(Happy Earth Day)’ 실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다가오는 지구의 날(22일)을 맞아 친환경 이벤트 ‘해피 어쓰 데이(HAPPY EARTH DAY)’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행사로, 매장 내 일회용품 사용을 절감하기 위해 마련했다.
던킨의 ‘해피 어쓰 데이’ 이벤트는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던킨 커피 또는 음료 구매시 텀블러를 이용하면 1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1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후 매장에서 사용하면 된다. 쿠폰 사용기한도 오는 22일까지다.
던킨은 텀블러 사용 독려 이외에도, 환경 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왔다. 빨대가 필요 없는 컵 뚜껑 ‘덤블러(Dumbler: Dunkin+Tumbler)’와 재활용이 가능한 알루미늄 소재의 ‘던캔(DUNCAN)’을 도입이 대표적이다. 특히, 100% 완벽한 밀봉이 가능한 ‘던캔’은 운반이 용이함은 물론,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어 테이크아웃 또는 배달 주문시 유용하다.
이외에도, 텀블러 이용 고객에게 300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상시로 운영해 왔으며, 지난 10일에는 환경부의 ‘고고챌린지’를 통해 자원 절약 및 일회용품으로 인한 폐기물을 줄이는데 동참하기도 했다.
 

[사진=bhc 제공]

◆bhc치킨, 신메뉴 ‘빠텐더’, ‘펌치킨’ 출시

bhc치킨은 바삭한 ‘빠텐더’와 새콤달콤한 ‘펌치킨’ 등 신메뉴 2종을 14일 전국 매장을 통해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지난 1월 출시 된 ‘포테킹 후라이드’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빠텐더’는 바삭함을 강조한 프리미엄 치킨으로 닭 한 마리에서 두 조각 밖에 나오지 않는 황금 부위인 속 안심살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통살의 식감이 살아있는 메뉴다.
특히 풍부한 육즙이 살아 있어 촉촉한 식감과 비스킷을 먹는 듯한 바삭한 식감이 잘 어우러져먹는 재미가 있어 아이들 영양 간식으로 제격이다. 또한 주문 시 함께 제공되는 레몬요거트소스는 상큼한 소스의 맛이 텐더의 고소함과 조화를 이루어 먹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신메뉴 ‘펌치킨’은 새콤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마니아층을 위한 새로운 맛의 치킨으로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위에 리얼 호박 조청을 듬뿍 담아 자연스러운 단맛을 그대로 살린 치킨이다.
또한 조청에 토마토를 더해 새콤함과 달콤함의 깊은 풍미를 담았으며 시간이 지나도 바삭함을 유지되도록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bhc치킨은 다양한 치킨에 어울리는 특제소스인 ‘스윗하바네로소스’를 개발, 이날 동시에 선보였다. ‘스윗하바네로소스’는 남미의 대표적인 매운 고추인 하바네로 고추와 토마토, 칠리를 더해 특별한 매콤함이 돋보이는 소스이다.
bhc치킨은 이번 신제품이 올해 첫 신메뉴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포테킹 후라이드’와 함께 열풍을 일으켜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사진=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 라이브 커머스로 ‘오비라거 랄라베어 굿즈’ 판매

오비맥주가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에서 오비라거 시그니처 캐릭터인 ‘랄라베어’ 굿즈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라이브 커머스 소비 주축인 MZ세대들을 겨냥해 브랜드 굿즈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
19일 저녁 9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랄라베어’ 캐릭터 모습이 담긴 글라스 세트, 아이스 버킷, 혼술 플레이트 세트 등 총 6가지의 굿즈를 소개한다. 라이브 커머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상품인 혼술·캠핑·집콕 세트는 정가 대비 13~2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에는 개그맨 박성광과 랄라베어가 쇼호스트로 나서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홈술, 캠핑, 홈파티 등에 유용한 오비라거 굿즈를 소개하고 부드럽고 깔끔한 맛의 오비라거도 알릴 예정이다.
‘오비라거 랄라베어 굿즈’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 동안 그립에서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오비라거 브랜드 매니저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인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MZ세대들과 직접 소통하고 오비라거 굿즈를 생생하게 소개하고자 이번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특별한 구성과 가격의 ‘오비라거 랄라베어 굿즈’와 함께 오비라거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비라거는 100% 맥아와 독일산 호프를 사용해 부드럽고 깔끔한 음용감을 구현한 정통 라거 제품이다. 2019년 출시 후 복고 감성을 자극하는 랄라베어 캐릭터와 뉴트로 스타일의 서체가 적용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맥주 시장에서 존재감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그립은 판매자와 소비자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이다. 스마트폰을 통해 그립 애플리케이션만 설치하면 시간·장소 제약 없이 상품을 판매하거나 구입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스마일게이트
경남은행
신한금융지주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하이닉스
국민은행
기업은행
한화손해보험
우리은행
대원제약
신한은행
KB증권
신한라이프
메리츠증권
주안파크자이
미래에셋자산운용
kb_지점안내
신한금융
보령
부영그룹
NH투자증권
KB희망부자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하나증권
넷마블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