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레이더] 롯데홈쇼핑·홈플러스·동원F&B·피죤·공영쇼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문은주 기자
2021-04-20 10:30:25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 음성도서 제작 지원 기부금 전달

롯데홈쇼핑이 지난 19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음성도서 제작 사업 ‘드림보이스’에 대한 기부금 7000만원을 한국장애인재단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이완신 대표, 한국장애인재단 이성규 이사장, 서울맹학교 김은주 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서울맹학교 김건호 학생의 피아노 연주와 롯데홈쇼핑 임직원이 직접 만든 점자촉각카드 150개를 전달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롯데홈쇼핑이 전달한 7천만원은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음성도서 제작 사업에 쓰여진다. 롯데홈쇼핑 쇼호스트를 비롯한 방송 전문가 20여 명의 참여로 오는 12월까지 음성도서 1,000세트를 제작하고, 장애 아동 관련 복지시설에 배포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5년부터 시각장애 아동들이 폭넓은 학습과 교육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한국장애인재단과 함께 음성도서 제작 사업 ‘드림보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장애로 인해 학습에 제약이 많은 시각장애 아동을 위해 교과서 수록도서를 중심으로 음성도서를 제작하고 있으며, 쇼호스트, 음악감독 등 방송 전문가의 자발적인 참여로 현재까지 120권의 도서를 녹음, 음성도서 3,200세트를 제작해 복지시설 1,300여 곳에 기증했다. 향후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드림보이스 서포터즈’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지원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는 “시각장애 아동들의 문화 접근성 개선을 위해 음성도서 제작 사업을 2015년부터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장애 아동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는 다양한 나눔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 과학의 날 맞이 코딩 완구전

홈플러스가 과학의 날(4월 21일)을 맞아 다음달 12일까지 ‘코딩 완구 기획전’을 열고 인기 코딩 완구 6종을 60% 할인해 판매한다.

지난 2월 교육부 ‘2020년 초중등 진로교육 현황조사’ 결과 발표에 따르면 초등학생 장래희망 2위는 ‘의사’였으며, 2018년 7위였던 ‘생명∙자연 과학자’에 대한 고등학생의 선호는 2020년 3위로 크게 올라섰다. 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보건, 의료, 생명∙자연 과학 등에 대한 관심 증가 추세가 반영된 것으로 해석된다.

이에 홈플러스는 ‘과학자 꿈나무’를 위한 교육 완구를 할인해 내놓는다. 직수입 스템 ‘농구게임’, ‘변신악어’, ‘우주탐험선’, ‘변신 자동차’, ‘원반 발사대’, ‘로봇거미’ 만들기 시리즈 6종을 각 정상가 1만9900원에서 60% 할인된 7900원에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앞으로도 언택트 트렌드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는 아이들을 위해 인기 문구∙완구를 지속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사진=동원F&B 제공]

◆동원F&B, ‘가정의 달’ 맞아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

동원F&B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를 비롯해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VIP를 위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크릴오일 전문 브랜드 ‘크릴리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는 종합 비타민을 비롯해 항산화 건강, 갱년기 여성 건강, 위 및 간 건강 등 기능별 건강기능식품 12종을 최대 52%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GNC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남성용 종합 비타민 ‘메가맨’ △여성용 종합 비타민 ‘우먼스 울트라 메가’ △눈 건강 영양제 ‘아이헬스’ △항산화 영양제 ‘코엔자임 Q10’ 등 다양한 스테디 셀러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은 6년근 홍삼정인 천지인 미작, 백작, 수작을 포함한 다양한 홍삼 제품들을 최대 53%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천지인 홍삼정 미작(美作)’은 일일 권장 섭취량 2g 기준 진세노사이드 Rg1과 Rb1, Rg3의 합을 30mg까지 섭취할 수 있는 고농축 제품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 항산화는 물론 갱년기 여성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VIP를 위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은 특허 및 *개별인정형 원료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능성을 함유한 제품 5종을 30% 할인가로 선보인다.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섭취하는 고농축 멀티비타민 ‘울트라 비타 액션’ △혈행, 항산화 등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오더리스 알티지 오메가큐텐’ △눈 건강을 위한 ‘트리플 아이 프로텍터’ △100억 유산균이 4중 특허 코팅 캡슐로 장까지 살아가는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항산화 및 구강항균을 위한 ‘트레스 오리진 아쿠아 프로폴리스’ 스틱형 등이다.

 

[사진=피죤 제공]


◆피죤, 봄꽃향기 더한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 3종 출시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이 강력탈취 성분에 화사한 꽃향기를 더한 섬유탈취제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 3종을 출시한다.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는 옥수수에서 추출한 강력 탈취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땀 냄새, 음식 냄새 등 각종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침구나 의류, 꿉꿉한 냄새가 고민인 신발장과 옷장 등에 사용하면 불쾌한 냄새는 제거하고 화사한 꽃향기를 채울 수 있다.

옥수수에서 추출한 탈취 성분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폼알데하이드, 글리옥살, 메탄올 등 10가지 유해물질 무첨가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성분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옷에 뿌리기만 해도 섬유를 부드럽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 요즘처럼 건조한 봄철 의류나 침구류의 정전기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피죤의 친환경 경영 철학에 따라 이번 신제품에도 에코패키지를 적용했다.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는 명품 향수를 만들어온 조향사가 피죤을 위해 특별 제작한 향기가 더해진 3종으로 출시되었다. ▲매혹적인 화이트 플로럴과 피치향을 담은 ‘미스틱 레인’ ▲로즈와 자스민 향기가 매력적인 ‘플라워 페스티벌’ ▲우아한 플로럴과 시트러스 향으로 가득한 ‘아이스 플라워’ 등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사진=공영쇼핑 제공]

◆공영쇼핑, 21일 하루 '패션 원데이' 특집 진행

공영쇼핑이 21일 하루 동안 공영쇼핑의 대표 패션 상품 10개를 선보이는 '패션 원데이' 특집을 진행한다.

이번 특집전에서는 공영쇼핑의 인기브랜드 10개 상품을 하루 동안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집콕' 시대에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이지웨어를 비롯해 아동복, 스니커즈, 속옷,풀코디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스넬리'는 이지웨어로 20억의 판매고를 올린 브랜드다. 이번에 방송하는 '스넬리 이지웨어'는 바람막이, 후드집업, 조거팬츠 3종으로 구성돼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다. 땀과 수분을 잘 흡수하고 빠르게 마르는 흡한속건의 기능성에 자외선 차단까지 갖췄다. 여성용 3종은 2만9900원, 남성용 3종은 3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년부터 올해까지 공영쇼핑 아동복 매출 1위를 달리고 있는 '코코스윗' 브랜드에서는 올 최신상 남녀 아동의류를 준비했다. 오가닉 코튼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움과 통기성을 높였고, 원단부터 제작까지 전부 국내에서 생산했다. 디자인이 각기 다른 상하의 5세트 구성으로, 5만9900원에 판매된다.

공영쇼핑의 간판 패션프로그램인 '리셋(RE:set)스튜디오'에선 '발레리 컴포트브라팬티'와 '마담엘레강스 앙상블'을 선보인다. 5060 여성들을 위한 맞춤 스타일링과 함께 다양한 코디 활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연기자 이혜숙씨가 모델로 활동하는 공영쇼핑의 대표 의류 브랜드 '바네사리찌'의 풀코디·블라우스와 캐주얼, 정장에도 다양하게 어울리는 '메이듀 스니커즈' 등을 방송한다.

'패션원데이' 특집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80명을 추첨해 적립금을 각 5만원씩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생방송 시간 내 주문한 고객에 한해 추첨을 진행하며, 상담원·ARS·온라인 등 전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봄나들이가 예전 같진 않지만 봄이 한창인 요즘 봄 옷 장만 계획이 있다면 공영쇼핑의 인기 패션브랜드 를 엄선한 '패션원데이' 특집전을 보면 좋겠다"며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득템' 기회와 함께 적립금 행운까지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메리츠증권
신한라이프
기업은행
신한은행
KB증권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NH투자증권
하이닉스
KB금융그룹
하나증권
넷마블
kb_지점안내
부영그룹
보령
경남은행
대원제약
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금융
신한금융지주
하나금융그룹
kb금융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주안파크자이
한화손해보험
스마일게이트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