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옷으로 입는 고래밥" 오리온, ‘프로젝트엠’과 ‘고래밥 한정판 컬렉션’ 출시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생활경제

"옷으로 입는 고래밥" 오리온, ‘프로젝트엠’과 ‘고래밥 한정판 컬렉션’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1-05-31 08:51:17

고래밥 다양한 캐릭터 넣은 티셔츠 4종, 25가지 컬러로 선보여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영 캐주얼 브랜드인 ‘프로젝트엠(PROJECT M)’과 손잡고 ‘고래밥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라두, 징어징가, 스타피, 엔돌핀, 요리보고 등 고래밥 캐릭터 이미지를 활용한 티셔츠 4종을 25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여름을 맞아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바닷속 캐릭터를 담아 연인, 친구들끼리 즐거운 경험을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국 186개의 프로젝트엠 매장과 무신사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고래밥 제품과 함께 고래밥 캐릭터를 담은 플레이트, 스테인리스 컵, 컵받침, 오프너로 구성한 ‘고래밥 굿즈 패키지’도 한정 판매한다. 탑텐몰, 무신사 등 온라인채널과 스타필드 안성 등 ‘고래밥×프로젝트엠’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리온은 고래밥의 ‘재미로 먹고 맛으로 먹는’ 펀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왔다. 지난 2015년에는 종이접기 전문가 김영만 씨와 공동 개발한 ‘해양생물 종이접기’를, 2016년에는 고래밥 캐릭터들의 모험기를 그린 ‘톡톡퍼즐’을 패키지에 반영한 바 있다.

2019년에는 고래밥 캐릭터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고래밥: 버블슈터’를 선보여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래밥에 트렌디한 이미지를 더하고, 소비자들에게 고래밥을 옷으로 입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37년간 국민과자로 사랑 받고 있는 고래밥과 패션 브랜드 간의 첫 협업”라며 “평소 고래밥을 즐겨드시는 소비자분들께 올 여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오리온 제공] 고래밥 한정판 굿즈 패키지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넷마블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기업은행
하나증권
스마일게이트
신한은행
대원제약
메리츠증권
lx
KB희망부자
미래에셋
NH투자증권
대한통운
신한금융지주
kb_지점안내
한화손해보험
국민은행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
경남은행
하나금융그룹
신한라이프
kb금융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하이닉스
주안파크자이
KB증권
부영그룹
DB
KB희망부자
보령
우리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