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K쇼핑, SBS 미디어넷과 '탐라이브'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호영 기자
2021-07-06 10:04:34

[사진=KT알파]

kt alpha(대표 정기호)의 디지털 홈쇼핑 K쇼핑은 SBS미디어넷과 업무 협약을 기반으로 인플루언서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 '탐라이브'를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앞서 지난 5월 kt alpha와 SBS 미디어넷은 모바일 라이브, 상품 홍보 마케팅 강화 등 미디어 커머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두 기업은 K쇼핑 모바일 라이브 확대 편성에 더해 SBS 미디어넷 소속 인플루언서와 K쇼핑 쇼핑 호스트를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 '탐라이브'를 론칭한다.

'탐라이브'는 K쇼핑 인기 상품부터 최근 소비자 관심을 받고 있는 가정 간편식, 건강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들을 준비했다. 이에 더해 SBS 미디어넷 소속 셀럽, 인플루언서는 물론 새로 선발된 K쇼핑 모바일 쇼핑 호스트까지 합세해 다양한 콘텐츠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7일 오전 11시 첫 방송되는 '탐라이브'에서는 청와대 셰프 출신 요리 연구가 강태현 셰프와 유쾌한 입담 듀오 개그맨 김수영과 쇼핑 호스트 이세영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가오는 초복을 대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삼계탕을 선보인다.

'탐라이브' 방송은 K쇼핑 모바일뿐만 아니라 K쇼핑 TV앱에서도 동시 라이브된다. 모바일에서 채팅 참여 시 TV에서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이후 방송에서는 편백나무와 추출물을 이용한 자연친화적 브랜드 '편백네' 상품부터 건강 식품 등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 '탐라이브' 모든 상품은 K쇼핑 TV MCN 내 전문 숍 형태로 편성돼 고객이 해당 방송 상품만 모아보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넷마블
보령
kb_지점안내
주안파크자이
부영그룹
한화손해보험
스마일게이트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대원제약
DB
KB금융그룹
KB증권
하나증권
경남은행
미래에셋
하나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신한라이프
대한통운
하이닉스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기업은행
신한금융지주
NH투자증권
메리츠증권
신한은행
우리은행
KB희망부자
국민은행
KB희망부자
신한금융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