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갤럭시Z 폴드3ㆍ갤럭시Z 플립3 사전 예약...통신사별 프로모션 '풍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문은주 기자
2021-08-16 17:30:35

17일부터 23일까지 사전 예약...24일부터 사전 개통

'갤럭시 버즈2' 등 증정...2박 3일 체험 서비스 운영

KTㆍSKT 등 통신사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오는 27일 공식 출시를 앞두고 17일부터 일주일간 '갤럭시Z 폴드3'와 '갤럭시Z 플립3' 등 갤럭시 제품에 대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주요 통신사들도 각 사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갤럭시 시리즈 고객을 유치한다는 계획이다.

◆폴더블폰 최초 S펜 탑재...사전 예약 혜택 다양 

갤럭시Z 폴드3는 7.6인치 대화면에 폴더블폰 최초로 S펜을 지원해 강력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게 했다. 방수 기능도 강화했다. 가격은 256GB 내장 메모리 기준 199만8700원, 512GB 내장 메모리 모델이 209만7700원이다. 256GB 모델은 팬텀 블랙, 팬텀 그린, 팬텀 실버의 3가지 색상, 512GB 모델은 팬텀 블랙, 팬텀 실버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갤럭시Z 플립3는 전작 대비 4배 커진 커버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크림, 그린, 라벤더, 팬텀 블랙 등 4가지다. 가격은 125만 4000원이다. 

이들 제품의 사전 예약은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등에서 신청 가능하다. 17일 진행되는 라이브 커버스 방송(오전 9시 삼성전자 홈페이지, 오후 7시 네이버·이베이)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일보다 사흘 앞선 24일부터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 후 8월 27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정품 보호필름 무료 1회 부착 서비스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사이판 왕복 항공권(1인 2매)를 제공한다.

체성분 측정 등 혁신적인 센서를 탑재해 종합적인 건강 관리를 돕는 '갤럭시 워치4' 시리즈도 17일부터 23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갤럭시 스마트폰과의 더욱 일관된 사용자경험을 제공한다. 가격은 모델에 따라 26만9000원~29만9000원이다.

삼성전자는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등 30여 곳에서 갤럭시Z 폴드3·갤럭시Z 플립3'와 최신 웨어러블 기기 체험존인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최대 2박 3일 동안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갤럭시 To Go'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갤럭시 To Go' 서비스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가능하다.

◆KT, 할인 혜택 프로모션...SKT, 구독 서비스 연계 

KT는 갤럭시 Z 시리즈의 사전 예약 기간 동안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C 블랙핑크 카드' 등 무이자 할부 카드나 제휴 카드로 할인을 받게 하거나 '슈퍼 체인지'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게 대표적이다. ‘슈퍼 체인지’는 폴더블폰을 24개월간 사용하고 반납하면 새로운 갤럭시 프리미엄폰을 출고가의 최대 50%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가입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통신 요금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프리미엄 싱글결합’ 프로모션은 데이터 무제한 요금을 최대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넷플릭스 스페셜 초이스' 요금제는 선택 약정 할인(25%)과 프리미엄 싱글결합(25%)을 적용해 월 5만5000원으로 5G데이터와 넷플릭스 서비스를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폴더블폰을 구매하는 고객이 ‘갤럭시 워치4’나 ‘갤럭시북 GO’를 함께 구매하면 삼성 무선 충전 듀오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KT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KT샵에서 사전 예약할 경우 서울 지역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사전 개통 전날 미리 받아볼 수 있는 ‘21시 퀵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SK텔레콤은 17일부터 23일까지 갤럭시 Z 시리즈 예약 판매가 진행되는 일주일 동안 'T데이(T Day)' 등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T Day는 고객의 관심사에 맞춘 구독 상품과 연계하는 프로그램으로, 개통 시 부여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마트∙배달의민족∙술담화∙프레시코드∙카카오프렌즈골프 등 다양한 구독 서비스 중 추첨을 통해 1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사진=SKT 제공]


또 프리미엄 골프브랜드 PXG와 함께 전용 케이스·볼마커·머니클립·무선 충전 패드· 네임택·미니 클러치로 구성한 갤럭시Z 폴드3·갤럭시Z 플립3 ‘PXG 스페셜 에디션’을 준비했다. 카카오골프예약 회원 중 갤럭시Z 폴드3·갤럭시Z 플립3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333명에게 갤럭시워치4를 제공할 계획이다.

최대 53만원의 삼성카드 제휴 할인 등 비용 부담을 줄이는 프로모션도 기획했다. 혜택 최대 53만2000원 △T안심보상 최대 특별 보상 50만원을 통해 최대 103만원 할인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명진 SKT 마케팅그룹장은 “갤럭시 Z 폴드3·갤럭시Z 플립3 고객의 관심사를 반영한 풍성한 혜택과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맞춤형 혜택 및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NH투자증권
넷마블
경남은행
KB희망부자
미래에셋
신한라이프
한화손해보험
스마일게이트
미래에셋자산운용
KB금융그룹
하이닉스
하나금융그룹
주안파크자이
메리츠증권
KB희망부자
기업은행
국민은행
lx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신한은행
하나증권
DB
신한금융지주
부영그룹
신한금융
kb_지점안내
우리은행
대원제약
KB희망부자
여신금융협회
보령
대한통운
KB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